​[아주스타 영상] ‘뜻밖의Q’ 최행호 PD “이수근-전현무, MC 맡아줘서 고마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05-04 14: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뜻밖의 Q' 최행호 PD (서울=연합뉴스) 진연수 기자 = 최행호 PD가 3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MBC 새 예능프로그램 '뜻밖의 Q' 제작발표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2018.5.3 jin90@yna.co.kr/2018-05-03 10:47:04/ <저작권자 ⓒ 1980-2018 ㈜연합뉴스.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저작권자 ⓒ 1980-2018 ㈜연합뉴스.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최행호 PD가 두 MC 이수근, 전현무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MBC 새 예능프로그램 ‘뜻밖의 Q’ 제작발표회가 3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MBC 사옥에서 열렸다. 이날 자리에는 최행호 PD, 채현석 PD, 이수근, 전현무가 참석했다.

최행호 PD는 이수근과 전현무에 대해 “저로서는 두 분이 같이 해주셔서 눈물 나게 고마울 뿐이다. 사실 다른 생각은 하기 힘들다. 다른 섭외가 안 되고 지금도 섭외가 쉽지 않다. 출연하면서 쏟아지는 부담감이 있을 거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두 분의 성향이 굉장히 다르다. 수근이 형은 걱정하고 있으면 ‘걱정하지 말라’고 해준다. ‘재밌게 노력하는 과정이 중요한 거니까 성과에 신경 쓰지 말라’고 응원을 많이 해주신다”며 “전현무는 반대로 ‘이 문제 최악이라고, 하지 말라’고 직접적이고 날카롭게 제작진에게 앞으로의 개선 방향을 짚어준다”고 덧붙였다.

‘뜻밖의 Q’는 ‘뜻밖의’ 상황 속에서 펼쳐지는 신개념 대국민 출제 퀴즈쇼로 시청자가 낸 문제를 연예인 ‘Q플레이어’ 군단이 맞히는 쌍방향 소통 프로그램. 앞서 시즌 종영을 알린 ‘무한도전’ 후속으로 주목받았다.

한편 ‘뜻밖의 Q’는 오는 5일 오후 6시 25분 첫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