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건강단신] 비타민하우스, 가정의달 기념 추가증정 행사 外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현미 기자
입력 2018-05-04 10: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자료=비타민하우스 제공]


●KGC인삼공사의 정관장몰은 오는 22일까지 모든 고객에게 건강기능식품·헬스푸드 구입 때 쓸 수 있는 1만원 할인 쿠폰을 준다.

원하는 날짜와 정관장 가맹점에서 제품을 찾아가는 ‘매장픽업 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신규 가입자에겐 5000원 할인권을 주며, 10만원 이상 사면 건강기능식품을 정리할 수 있는 ‘건강트레이’를 제공한다.

선물용 인기 제품을 고급 보자기로 포장해 배송하는 ‘특별포장 선물세트 기획전’도 함께 연다.

●비타민하우스는 오는 25일까지 자사몰인 VH몰과 오픈마켓에서 가정의 달 특별 행사를 연다.

VH몰에서 ‘파이토 선물세트’를 사면 5만원 상당의 파이토 효모 아연 1병을 선물로 준다. 피쉬콜라겐 제품 3박스나 5박스 구매 땐 본품 1박스를 증정한다.

GS샵에선 ‘더퓨어멀티비타민’과 ‘파이토’, ‘피쉬콜라겐’을 특가로 판매한다. 홈앤쇼핑에서 ‘살아서 장까지 생생유산균’을 사면 미세먼지 방어용 마스크를 준다.
 

[자료=내츄럴엔도텍 제공]


●내츄럴엔도텍은 오는 31일까지 ‘5월 가정의 달 맞이 봄봄봄 이벤트’를 진행한다.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주는 ‘백수오 궁’ 3세트를 사면 ‘키즈비타민’ 1세트를, 6세트 땐 ‘비타민C’ 1세트와 ‘멀티비타민’ 1세트를 각각 증정한다. 9세트 구매 땐 ‘엔도스킨 3종 기획’을 준다. 모든 구매자에게 ‘백수오 궁 액상 진’ 3포를 선물로 제공한다.

●하이모는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에게 맞춤가발을 선물하는 고객에게 20% 할인 혜택을 준다. 맞춤가발을 2개 이상 선물하면 하이모의 ‘모락모락 한방샴푸’ 정품을 증정한다.

교육공무원들이 맞춤가발을 처음 살 경우 20% 할인을 적용하는 행사도 동시에 연다.

●질경이는 오는 13일까지 ‘질경이 대학생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

여성 건강에 관심이 많고 적극적인 팀 활동이 가능한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모집 인원은 총 10명이다. 개인이나 2~3인으로 구성된 팀으로 지원할 수 있다.

선발자는 6개월간 여성청결제 인식 전환을 위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홍보와 팀별 과제를 수행하며, 브랜드 행사 등에 참여한다. 매달 활동비를 주며 우수 활동자는 포상한다. 최우수 서포터즈에겐 질경이 인턴 기회를 준다.
 

[자료=질경이 제공]


●서울백병원은 8일 오후 2시 서울 중구 충무아트홀 1층 컨벤션센터에서 ‘참을 수 없는 통증, 섬유근육통 치료법’을 주제로 건강강좌를 개최한다.

구본산 류마티스내과 교수가 섬유근육통 주요 증상과 정확한 진단을 위한 검사법, 효과적인 약물 병행요법 등을 설명한다. 강의에 앞서 혈당·혈압 등 건강상담도 해준다.

●고려대 구로병원은 오는 10일 오후 2시 병원 의생명연구센터 1층 대강당에서 ‘만성콩팥병과 사구체신염 건강강좌’를 연다.

고강지 신장내과 교수가 ‘사구체신염은 어떤 병인가요’를 주제로 강의한다. 이유나 수간호사와 김민영 영양사는 각각 단백뇨, 식이조절법을 알려준다.

●김안과병원은 오는 10일 오후 3시30분 병원 명곡홀에서 ‘소리 없는 시력도둑! 녹내장이란?’을 주제로 해피아이(eye) 눈건강강좌를 진행한다.

유영철 녹내장센터장이 성인 실명의 3대 원인질환인 녹내장에 대해 자세히 알려준다. 강의 후 질의응답 시간도 갖는다.

●아주대병원 파킨슨센터는 오는 11일 오후 2시 병원 본관 지하 1층 아주홀에서 ‘파킨슨병의 맞춤형 치료’를 주제로 건강강좌를 연다.

윤정한 신경과 교수와 안영환 신경외과 교수가 파킨슨병 약물·수술 치료법을 강의한다. 환자 만남 시간도 가진다.

[자료=중앙대병원 제공]


●중앙대병원은 오는 11일 오후 2시 병원 중앙관 4층 송봉홀에서 ‘통풍 건강강좌’를 개최한다. 

송정수·최상태 류마티스내과 교수가 주요 증상과 진단법, 최신 치료법 등을 알려준다. 이어 유혜숙 영양사가 통풍에 좋은 식이요법을 소개한다. 모든 참석자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준다.

●이대목동병원 치과는 오는 14일 오후 2시 병원 2층 대회의실에서 ‘골다공증 환자 및 유방암 수술 후 뼈주사 환자 치과 치료’를 주제로 건강강좌를 연다.

김선종 구강악안면외과 교수가 유방암·골다공증 환자가 치과 치료 때 주의해야 할 사항을 자세히 알려준다. 참석자 중 선착순 100명에게 파로돈탁스와 센소다인 치약이 든 선물 세트를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