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오늘의 추천 뮤직
검색
4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LG하우시스, 신한카드와 업무 협약…인테리어 금융 상품 출시

윤정훈 기자입력 : 2018-05-03 11:16수정 : 2018-05-03 11:16

pc: 8    mobile: 3    total: 11

지난 2일 오후 서울 논현동 LG하우시스의 플래그십 스토어 '지인스퀘어'에서 김명득 LG하우시스 한국영업부문장 부사장(사진 우측)과 안중선 신한카드 MF사업그룹 그룹장이 '지인 마이홈 페이' 출시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있다.[사진=LG하우시스]


LG하우시스가 신한카드와 함께 소비자들의 인테리어 비용 부담을 줄여주는 할부 구매 금융 상품 ‘지인(Z:IN) 마이홈 페이(Pay)’를 만든다.

LG하우시스는 지난 2일 서울 논현동 지인스퀘어에서 김명득 LG하우시스 한국영업부문장 부사장, 안중선 신한카드 MF사업그룹 그룹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인(Z:IN) 마이홈 페이(Pay)’ 론칭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지인 마이홈 페이는 LG하우시스의 공식 대리점 및 제휴 인테리어점에서 창호, 바닥재, 벽지, 인테리어대리석 등 인테리어 상품 구매 시 최대 12개월까지 무이자로 이용할 수 있는 할부 구매 금융 서비스다.

LG하우시스 제품이면 종류에 상관 없으며 △자가 주택(아파트, 빌라, 단독) 보유 △최소 200만원 이상 최대 5천만원 이하 결제 등의 기준을 충족하면 이용할 수 있다.

결제 비용이 기존 신한카드 한도에서 차감되지 않아 카드 사용에 불편이 없고, 신한카드를 보유하고 있지 않더라도 신분증과 간단한 한도 조회만으로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LG하우시스는 기존에 TV홈쇼핑을 통해 창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할부 금융 서비스를 제공해왔으며, 이번 지인 마이홈 페이를 통해 할부 금융 서비스를 전 제품으로 확대하게 됐다.

LG하우시스는 지인 마이홈 페이가 비용 문제 때문에 노후된 창호나 바닥재 등을 바꾸지 못하고 망설이고 있던 고객들의 구매 부담을 줄여줄 수 있어 친환경·에너지세이빙 인테리어 자재 공급 확대에도 기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김 부사장은 “이번 금융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이 비용 걱정 없이 자신이 꿈꿔 온 공간을 실현시킬 수 있길 기대한다”며 “혁신적인 제품뿐만 아니라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국내 인테리어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
아주경제 기사제보 -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