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자체 브랜드 씨이앤 모델로 ‘워너원’ 발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성준 기자
입력 2018-05-02 15: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씨이앤x워너원 화보[사진= CJ오쇼핑 제공]


CJ오쇼핑이 PB 패션 브랜드 ‘씨이앤(Ce&)’ 홍보 모델로 워너원 멤버 10명(강다니엘 제외)을 발탁했다. 신상품의 소개는 3일 밤 10시 45분 CJ오쇼핑 방송을 통해 선보인다.

씨이앤은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들과 협업하는 ‘컬처 브랜드(Culture Brand)’를 표방하고 있다. 지난 해 5월 고태용 디자이너와 협업해 고양이를 주제로 한 ‘캣티튜드 (Cattitude)’ 라인을 처음 출시한 이후 젊은 층을 타깃으로 캐주얼 한 디자인과 밝은 컬러의 상품들을 주로 선보여왔다.

씨이앤의 올해 콘셉트는 음악을 주제로 한 ‘비트 앤 웨이브(Beat & Wave)’다. 이는 워너원과 같은 인기 아이돌 그룹을 통해 20~30대 고객과의 교감을 늘려나가기 위해서다. 지난 봄 시즌에는 톱모델 한현민, 뮤지션 서사무엘, 힙합그룹 러버소울의 최초아 등이 인플루언서(Influencer)로 활동한 바 있다.

3일 방송에서 씨이앤은 여름 시즌 첫번째 상품 ‘썸머 쿨 티셔츠 4종 세트’를 판매한다. 이 날 방송에서는 워너원의 콘텐츠가 결합된 새롭고 신선한 방송을 선보일 예정이다.

5월 9일부터는 워너원 멤버 10명의 티셔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9일 오전 10시부터 CJmall과 온라인 패션 편집샵 ‘무신사’에서 씨이앤의 ‘비트 티셔츠’ 10종을 예약제로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