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은 가정의 달…발효홍삼·비타민D로 가족건강 챙기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서우 기자
입력 2018-04-27 04: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한국야쿠르트 ‘발효홍삼 황실기력단’ ‘비타민D 츄어블 2000IU’ 판매 호조

한국야쿠르트 비타민D 츄어블 2000IU(왼쪽)와 발효홍삼 황실기력단(오른쪽)[사진=한국야쿠르트 제공]


한국야쿠르트가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최근 출시한 발효홍삼 브랜드 ‘발효홍삼 황실기력단’과 ‘비타민D 츄어블 2000IU’가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한국야쿠르트는 발효홍삼 황실기력단과 비타민D 츄어블 2000IU가 각각 2만5000개, 3만개 판매됐다고 26일 밝혔다.

발효홍삼 황실기력단은 흡수가 빠른 발효홍삼 농축액과 로얄젤리, 녹용 등 21가지 원료를 담아낸 프리미엄 발효홍삼 제품이다.

6년근 농협 홍삼을 사용했으며 효소 처리한 로얄젤리분말과 녹용발효추출분말, 마카추출분말, 차가버섯추출물분말, 야관문 추출분말 등을 최상의 조건으로 배합했다. 하루 1알로도 충분한 건강 증진 효과를 느낄 수 있다고 한국야쿠르트는 설명했다.

한국야쿠르트의 대표 발효홍삼 제품은 2013년 출시이후 누적 매출 500억원을 달성한 베스트셀러 ‘발효홍삼K’를 비롯해 ‘발효홍삼정 이지’, ‘발효홍삼K 키즈 5+’가 있다. 이번 신제품 발효홍삼 황실기력단 출시로 총 4종의 발효홍삼 제품 라인업을 갖췄다.

비타민D 츄어블 2000IU는 한 캡슐에 비타민D 2000IU를 담은 고함량 제품이다. 하루 1캡슐로 하루 권장량을 충족할 수 있다. 철저한 위생관리를 거친 스위스산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해 품질을 강화했다. 부원료로 프로바이오틱스도 함유했다.

섭취 편의성도 높였다. 물 없이 씹어 먹는 츄어블 형태 식물성 연질 캡슐로 만들었다. 씹으면 톡 터지는 상큼한 오렌지 맛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발효홍삼 황실기력단 가격은 29만원이다. 5월말까지 출시기념 30% 할인 행사를 한다. 비타민D 츄어블 2000IU은 2개월 분 기준 3만원이다.

한국야쿠르트는 이외에도 발효홍삼 제품군과 브이푸드 프로그램 비타민 3종을 5월말까지 10% 할인한다. 한국야쿠르트 가정의 달 선물은 야쿠르트 아줌마 또는 하이프레시 앱에서 주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