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오늘의 추천 뮤직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FUN뉴스] 유병재 폰케이스 놀이 아시나요?

전기연 기자입력 : 2018-04-26 10:38수정 : 2018-04-26 10:38
YG엔터, 3종 케이스 판매 중
설현, 정은지마저 푹 빠진 폰케이스가 있다. 방송인 겸 작가인 유병재의 얼굴이 들어간 일명 '유병재 폰케이스'다.

유병재 폰케이스는 한 여성이 SNS에 '친구가 인싸각이라고 케이스 제작해줬습니다. 약간 물아일체 오지는거 같기도 하고 좋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리면서부터 유행처럼 번지기 시작했다. 
 

[사진=유병재 인스타그램]


폰케이스에는 유병재가 '#신과함께 졸려서 혼났네 유치하다 애들영화'라는 글과 함께 올렸던 눈물 셀카가 클로즈업돼 담겨 있다. 누구나 얼굴에 폰케이스를 대면 어디서든 유병재가 될 수 있는 것.

이후 유병재 역시 인스타그램에 폰케이스 사진을 잇따라 공개했다. 선물 받은 폰케이스를 핸드폰에 낀 채 진지한 얼굴로 뭔가를 보는 모습부터 팬이 절묘하게 얼굴을 맞춘 사진을 올리며 '누.. 누가 기뻐할 줄 알고?!'라는 글을 올리기도 했다. 사람뿐 아니라 개 얼굴에도 잘 어울려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사진=유병재 인스타그램]


스타들도 예외는 아니다. 지난 24일 인천국제공항에 나타난 AOA 멤버 설현이 유병재 폰케이스를 들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를 모았고, 에이핑크 정은지도 인스타그램에 "팬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폰케이스 놀이에 동참했다. 박명수도 유병재 옆에서 유병재 폰케이스로 장난치는 모습을 게재해 웃음을 자아냈다.

폰케이스 인기가 높아지자 YG엔터테인먼트 측은 YG E-SHOP을 통해 3종류의 유병재 폰케이스를 판매하고 있다. 2종의 눈물 셀카와 누런니 셀카가 들어간 유병재 폰케이스는 주문제작 상품으로 입금 후 배송까지 약 10일이 소요된다. 
 

[사진=정은지 박명수 인스타그램]

 

[사진=YG E SHOP 홈페이지]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
아주경제 기사제보 -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