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 마드리드, 바이에른 뮌헨에 역전승...호날두, 연속골 기록 마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성민 기자
입력 2018-04-26 07:5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호날두가 26일(한국시간) 독일 뮌헨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열린 바이에른 뮌헨과의 2017-18 UEFA 챔피언스리그 4강 1차전 전반전을 마친 후 그라운드를 벗어나고 있다. 사진=AP 연합뉴스 제공]

레알 마드리드(스페인)가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3년 연속 우승을 위한 귀중한 승리를 거뒀다.

레알 마드리드는 26일(한국시간) 독일 뮌헨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열린 바이에른 뮌헨과의 2017-18 UEFA 챔피언스리그 4강 1차전 원정경기에서 선제골을 내줬지만 마르셀루의 동점골과 마르코 아센시오의 역전골에 힘입어 2-1로 이겼다.

2015-16시즌 우승 이후 3연패에 도전하는 레알 마드리드는 바이에른 뮌헨과 오는 5월3일 4강 2차전을 치른다.

이날 승리로 레알 마드리는 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에서 최초로 150승을 달성한 구단이 됐다.

팀기록은 세웠지만 개인 기록은 멈췄다. 바이에른 뮌헨전서 골을 넣지 못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레알 마드리드)는 UEFA 챔피언스리그 연속골 행진을 11경기로 마감했다.

바이에른 뮌헨은 전반 28분 선제골을 넣었다. 요수아 키미히가 하메스 로드리게스의 패스를 받아 골로 마무리했다.

레알 마드리드는 전반 44분 동점을 만들며 저력을 보여줬다. 마르셀루는 다니엘 카르바할의 패스를 받아 왼발슈팅으로 연결해 골을 만들어냈다.

아센시오는 후반 12분 루카스 바스케스의 패스를 받아 왼발슛으로 마무리하며 결승골의 주인공이 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