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수 “드루킹 공세로 맷집 탄탄…인지도 높여준 홍준표에 감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봉철 기자
입력 2018-04-25 18: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부산 오거돈 선거사무소 개소식 참석해 ‘부울경’ 필승 다짐

송철호-오거돈-김경수, 부울경 '다짐' (부산=연합뉴스) 손형주 기자 = 25일 오후 부산 부산진구 서면 오거돈 부산시장 예비후보 선거캠프에서 열린 개소식에서 더불어민주당 송철호 울산시장 예비후보(왼쪽부터), 오거돈 부산시장 예비후보, 경남도지사에 출마선언한 김경수 의원이 손을 맞잡고 있다. 2018.4.25 handbrother@yna.co.kr/2018-04-25 18:10:03/ <저작권자 ⓒ 1980-2018 ㈜연합뉴스.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저작권자 ⓒ 1980-2018 ㈜연합뉴스.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김경수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25일 “한국당의 드루킹 공세는 저의 인지도만 높여 준다”면서 “ 홍준표 대표에게 감사하다”고 밝혔다.

오는 6월 지방선거 경남지사 출마를 선언한 김 의원은 이날 오후 오거돈 부산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해 “한국당은 김경수 죽이기에 나섰지만 (저는) 거꾸로 더 맷집이 탄탄해지고 승리의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면서 이같이 말했다.

이어 “(드루킹 문제는) 당당하게 정면돌파하고 부산, 울산, 경남이 하나가 돼 반드시 남쪽에서 승리하겠다는 약속을 드린다”고 강조했다.

그는 “지금 걱정하고 있는 것은 얼마 지나지 않아 지나갈 일”이라며 “여러 번 말씀드렸지만 당당하게 정면돌파하겠다”고 말했다.

특히 김 의원은 “자유한국당과 일부 언론 덕분에 맷집이 세졌다”면서 “그 덕분에 경남 어디에 가던 이제는 저를 알아보지 못하는 분이 별로 없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그는 “한국당은 국민들의 민심과 거꾸로 가고 있다. 이번 선거에서 민심이 얼마나 무서운지 알게 될 것”이라며 “‘부울경’에서 세 사람이 함께 승리해 과거의 수도권과 쌍벽을 이뤘던 부울경 지역 동남권을 다시 세우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