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력만 봅니다" 이베이코리아 2017년 하계 인턴 블라인드 채용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성준 기자
입력 2018-04-25 17:3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4월 30일부터 5월 20일까지 모집, 7월 2일부터 8일 24일까지 8주간 근무

  • 빅데이터 및 AI 엔지니어, 디자이너, 영업과 마케팅 등 다양한 부문 모집, 자기소개서와 경험 위주로 평가

지난해 하계인턴 모습.[사진= 이베이코리아 제공]



G마켓과 옥션, G9를 운영하는 전자상거래 기업 이베이코리아가 오는 4월 30일부터 5월 20일까지 두자릿수 규모의 하계 인턴을 모집한다.

이번 채용에서도 지난 해와 마찬가지로 자기소개서를 중심으로 한 직무능력과 경험 위주의 블라인드 채용이 진행된다. 서류전형에서는 사진과 학력, 성별, 나이 등에 대한 정보는 가려진다.

모집 부문은 영업, 사업기획(Business Development), 마케팅(Marketing), 기획(PM), 개발(SW Engineer/Technical Engineer),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등이다. 각 부문마다 1~5명을 채용한다. 선발된 인턴은 7월 2일부터 8월 24일까지 8주간 이베이코리아 본사에서 근무하게 된다.

인턴 채용에 앞서 엔지니어 부문 지원자들을 위해 4월 25일 카이스트에서 설명회를 진행하며, 5월 16,17일 강남, 신촌 지역에서 잡카페(job café)를 열고 지원 희망자들에게 직무 관련 컨설팅도 제공한다.

지원자격은 대학교 1~4학년 재·휴학생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5월 말 서류합격자 발표 후 엔지니어 직무에 한하여 온라인 코딩테스트가 진행된다. 6월 초 면접 전형을 거쳐 6월 중순 최종 합격자를 선정한다. 6월 초로 예정된 면접 전형은 복수의 지원자가 그룹을 이루어 진행하며, 역량, 프레젠테이션, 조직 문화 적합성 등을 평가한다. 자세한 하계 인턴의 직군별 상세 내용 및 지원 방법은 이베이코리아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