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동영상]뷔페 리뉴얼? 우리도 했어요~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기자
입력 2018-04-26 00: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 스퀘어 제공]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MoMo Café)’가 약 한 달간의 리뉴얼 공사를 마치고 오픈했다.

기존 샐러드바에서 다양한 음식을 두루 맛볼 수 있는 뷔페 메뉴로 구성된 ‘풀 뷔페(Full buffet)’ 스타일로 변신한 것. 

육회, 도가니탕, 닭볶음탕 등 한식 메뉴는 물론 사시미, 스시, 전복, 대게 등 해산물을 만날 수 있다. 레스토랑에서는 스프와 파스타를 개인 테이블로 가져다 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소고기 꽃등심, LA 갈비, 양 다리 구이, 오븐에 구운 이베리코 삼겹살, 사골 육수로 만든 쌀국수도 맛볼 수 있다.

핫푸드(뜨거운 음식 종류) 섹션에서는 인도네시아의 나시고렝, 미고렝(에그누들), 소고기 스튜, 베트남의 볶음 쌀국수, 태국의 팟타이(태국식 볶음 쌀국수)와 이탈리아의 고르곤졸라 폴렌타 케이크 등을 마련했다. 

모모카페 입구쪽에 있던 디저트 섹션은 레스토랑 안으로 배치를 바꿨다. 디저트 열풍에 따라 가짓수 역시 더 늘렸다. 

뷔페 가격은 주중 점심 4만2000원, 주중 저녁 5만5000원, 주말 브런치와 저녁은 6만5000원(성인 1인 기준)이다.

주말 브런치 뷔페 이용 시에는 스파클링 와인도 무제한 제공된다.

저녁 뷔페 이용 시, 1인 1만9000원을 추가하면 10가지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김차란 호텔 홍보주임은 “리뉴얼을 통해 업그레이드된 모모카페는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와 함께 심리적 만족도를 중시하는 가심비(가격 대비 마음의 만족) 소비 트렌드를 반영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채로운 메뉴와 편안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