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포레스트’ 속 힐링푸드 레시피 여기 있었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석유선 기자
입력 2018-04-24 14: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마켓컬리, ‘리틀포레스트’ 기획전 열고 원작 레시피·관련 상품 할인

모바일 프리미엄마트 마켓컬리는 출판사 세미콜론과 함께 ‘리틀 포레스트’ 원작 속 레시피를 소개하고 관련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리틀포레스트와 함께 하는 힐링푸드 기획전'을 5월 1일까지 실시한다[사진=마켓컬리 제공]


배우 김태리가 영화 ‘리틀 포레스트’에서 선보인 힐링푸드가 요즘 화제다. 영화를 본 직후 한 번쯤 직접 해먹어 보고 싶은 욕구가 들지만, 쉽사리 하기 힘든 이들을 위해 원작 속 요리 레시피가 일반에 전격 공개됐다. 

모바일 프리미엄마트 마켓컬리는 출판사 세미콜론과 함께 ‘리틀 포레스트’ 원작 속 레시피를 소개하고 관련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리틀포레스트와 함께 하는 힐링푸드 기획전'을 내달 1일까지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리틀 포레스트는 도시에서 귀향한 주인공이 시골에서 살아가는 풍경을 담은 농촌 생활 만화이다. 지난 2월 배우 김태리, 류준열 배우가 주연한 동명의 영화가 개봉하면서, 다시금 손수 키운 제철 식재료로 만든 소박한 요리의 가치가 주목받기 시작했다.

마켓컬리는 만화 ‘리틀 포레스트’ 속 화제가 된 호두밥, 팥 스콘, 두릅 튀김, 수제 홀토마토 파스타 등 레시피 4종과 마켓컬리 추천 슬로우푸드 레시피 4가지를 소개하고 각 레시피에 필요한 식재료를 한데 모아 판매한다. 또 레시피에 활용되는 땅두릅, 짜먹는 명란, 일상미소 소고기 등도 최대 15% 할인 판매한다.

소비자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획전 내 상품 구매 후 자세한 후기를 게시판에 남기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리틀 포레스트 1·2권(완결)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5월 9일 발표 예정이다.

한편 마켓컬리는 엄선된 식자재, 해외 식료품, 신선식품 등을 판매하는 모바일 프리미엄 마트이다. 밤 11시까지 주문 시 아침 7시 이전에 배송을 완료하는 ‘샛별배송’ 서비스로 소비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2015년 5월 21일 서비스 론칭 이후 지난 3월 기준 가입자 60만명, 월 매출 100억원을 달성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