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 코리아, 26일 트론 대표 초청 유튜브 방송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안선영 기자
입력 2018-04-24 07:3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후오비 제공]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는 26일 트론(TRON) 재단 대표 저스틴 선을 초대해 유튜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유튜브 방송은 국내 투자자들이 암호화폐 재단과 온·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는 접점을 마련해 건전한 생태계를 조성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방송에서는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은 암호화폐 중 하나인 트론을 소개, 기술력 있고 성장 가능성이 높은 암호화폐 발굴 및 신중한 투자를 할 수 있도록 독려한다.

트론은 결제 플랫폼과 연동하여 소셜 네트워크, 온라인·모바일 게임 등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구입하고 배포할 수 있는 암호화폐로 국내외 투자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국내 규제가 본격적으로 시작되기 전 트론은 한 때, 약 100배에 가까운 상승률을 기록한 바 있다.

후오비 코리아는 29일까지 '트론 위크' 이벤트 기간으로 지정해 휴대폰 본인 인증을 완료한 신규 가입 고객 중 선착순 1만명에게 100트론을 지급할 계획이다. '후오비 에피소드 1 : 새로운 시작'에서 진행하는 회원가입 이벤트에서 제공하는 3000원 상당의 암호화폐를 중복으로 지급 받을 수 있다.

또한,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되는 저스틴 선의 방송 시청자가 1000명을 돌파할 경우 응모자 중 300명을 추첨해 90트론을 에어드롭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유튜브 시청 중 저스틴 선이 무작위로 숫자 3개를 부르면, 호명된 순서와 구글 설문 제출 순서 기준으로 매칭된 3명에게 1000트론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