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인피니티 엔지니어링 아카데미’ 지원자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온유 기자
입력 2018-04-23 16: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인피니티 제공]


인피니티 코리아는 ‘2018 인피니티 엔지니어링 아카데미’ 한국인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인피니티 엔지니어링 아카데미는 재능과 실력을 겸비한 전 세계 예비 엔지니어를 발굴, 교육과 F1실무 경험 기회를 제공하는 인재 양성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은 인피니티와 르노 스포츠 F1 팀의 일류 엔지니어들과 12개월 동안 함께하며 자동차, F1 등 다양한 분야를 경험할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지원자는 오는 5월 19일까지 인피니티 엔지니어링 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이름, 학교, 엔지니어링 관심 분야 등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지원 자격은 학생(학사 및 석사 과정)에 한하며, 영어 실력이 요구된다. 또한, 해외 체류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한다.

또한 올해는 7개의 지역(아세아&오세아니아, 캐나다, 중국, 유럽 (러시아 포함), 멕시코, 중동, 미국)에서 지역당 10명의 우수한 학생, 총 70명의 학생들을 일차적으로 선발 후 지역 결선 이벤트를 벌인다. 

결선 진출자들은 현지 F1 경기 전 르노 스포츠 F1 팀의 피트 레인, 정비소, 모터홈 영역에 출입 권한을 받아 밥 벨(BoB Bell), 니코 휠켄베르크(Nico Hülkenberg), 카를로스 사인스(Carlos Sainz) 등 르노 스포츠F1 팀 멤버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다양한 과제를 수행하게 된다.

최종 7인의 선발자들에게는 항공과 숙박, 인피니티 차량뿐 아니라 일류 엔지니어들과 함께 정직원으로 일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강승원 인피니티 코리아 대표는 “본 교육 프로그램은 르노-닛산-미쓰비시 얼라이언스를 통해 창출되는 전문 지식의 공유 및 폭넓은 협업을 바탕으로 설계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한국의 재능 있는 학생들이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인피니티 기술을 직접 경험하고 향후 인피니티와 함께 자동차 산업을 이끌어나갈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