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시, 한강 뚝섬서 '록시피트니스2018'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규진 기자
입력 2018-04-23 15:4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3km의 달리기·스탠드업 패들링 보드·힐링 요가 3종목 진행

[사진= 록시 제공 ]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브랜드 록시(ROXY)가 오는 6월 9일 한강 뚝섬 유원지에서 ‘#록시피트니스2018’(ROXYFITNESS2018)을 개최한다.

'#록시피트니스’는 피트니스를 사랑하는 여성을 대상으로 매년 개최되는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로 3km의 달리기(RUN)와 스탠드업 패들링 보드(SUP), 힐링 요가(YOGA) 3종목을 도심에서 즐기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이 이벤트는 미국 하와이, 호주 골드코스트, 스페인 바르셀로나 등 약 18개국에서 진행되며 매년 약 1만 6천여 명의 여성들이 참가한다. 우리나라는 지난해 200여 명의 여성들이 참가한 가운데 첫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했으며, 올해 2회를 맞았다.

‘#록시피트니스2018’은 4월 24일부터 네이버 예약 서비스를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 가능하다. 참가 종목은 ‘YOGA+RUN(200명)’과 ‘YOGA+RUN+SUP(120명)’ 두 가지 중 선택이 가능하다.

권도형 퀵실버록시코리아 대표는 “지난해 #록시피트니스 이벤트가 예약 페이지 오픈 당일 매진될 정도로 큰 인기를 얻어 올해는 참가 인원을 더욱 확대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여성 액티비티 체험을 통해 여성 피트니스 문화 리딩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록시피트니스와 참가 신청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록시 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