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는 캐릭터 천국…가정의 달 ‘스타필드X디즈니’ 콜라보 펼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성준 기자
입력 2018-04-23 15: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마블 어벤져스, 겨울왕국, 스타워즈 등 디즈니 인기 콘텐츠 총 출동

스타필드 코엑스몰점 메가박스앞에 위치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포토존[사진= 신세계 프라퍼티 제공]


스타필드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1일부터 27일까지 하남, 고양, 코엑스 전 점에서, ‘스토리가 있는 콘텐츠’라는 주제로 월트디즈니 코리아와 협업해 디즈니 인기 캐릭터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스타필드는 올해 상반기 기대작인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1000만 관객을 동원한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5월 말 새롭게 개봉하는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등 세계적 인기를 모으고 있는 영화를 비롯해, 역사상 가장 인기 있는 완구 레고까지 콘텐츠를 모두 모았다.

먼저, 스타필드 하남은 올해 전 세계가 가장 주목하는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스토리 부스를 5월 한 달간 설치 운영한다.

스타필드 고양에는 지난 2014년 1000만 관객을 모았던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테마 광장이 꾸며진다.

스타필드 코엑스에는 40년 동안 전 세계적 사랑을 받는 스타워즈 시리즈, 두 번째 스핀오프 작품 한 솔로(HAN SOLO): 스타워즈 스토리 체험 존이 꾸며진다.

스타필드 하남과 고양은 ‘역사상 가장 인기 있는 장난감(영국 설문조사, 2010년)’ 레고 브릭 체험존을 4월 28일부터 5월 7일까지 운영한다.

이창승 신세계 프라퍼티 마케팅 팀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나들이 장소를 고민하는 고객들이 꿈과 희망을 얻어갈 수 있도록 스토리가 있는 콘텐츠 중심의 행사를 기획했다”며 “스타필드에서 스토리가 있는 콘텐츠를 통해 온 가족이 꿈같은 시간, 꿈같은 기억, 꿈같은 경험을 가졌으면 좋겠다” 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