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5년 연속 소니코리아 '얼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지윤 기자
입력 2018-04-23 13: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소니, 아이유에 감사 트로피 전달

소니코리아 오디오 브랜드 모델인 아이유가 23일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1000X 시리즈와 자신의 모습이 담긴 트로피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소니코리아 제공]


소니코리아는 가수 아이유와 전속 모델 연장 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로써 아이유는 2014년부터 5년 연속이자 가장 오랜 기간 동안 활동하는 소니 오디오 브랜드 모델이 됐다.

소니코리아는 그간 다양한 캠페인에 열정적으로 참여한 아이유에 대한 감사의 뜻을 담은 특별한 트로피를 제작해 전달했다. 

아이유는 'h.ear 시리즈'와 '1000X 시리즈' 등 다양한 소니 오디오 제품의 캠페인을 통해 소니 오디오의 기술력과 철학을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려왔다.

지난해에는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하여(for and by Music Lovers)’라는 캠페인 TV광고에서 음악을 만들고, 노래하는 아티스트 아이유의 모습을 감성적인 메시지와 함께 전하며 큰 호응을 이끌어 내기도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대중성과 실력을 모두 갖춘 대한민국 대표 뮤지션인 아이유와 5년 연속으로 함께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올해도 아이유와 함께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사운드와 감성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