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륜경정 '미사리 경정장 어린이날 축제 연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재천 기자
입력 2018-04-22 20: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경륜경정사업본부 제공]


다가오는 어린이날 미사리 경정공원에서 다양한 행사가 펼쳐진다.

22일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사업본부에 따르면, 내달 5일 어린이날을 맞아 미사리 경정공원에서 ‘서울올림픽 30주년 기념 경정과 항공여단이 함께하는 어린이 축제’를 연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되는 행사에는 어린이들의 동심을 자극하고,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각종 체험 및 놀이 프로그램, 무대공연 등이 펼쳐진다.

체험 프로그램으로 헬기전시, 수상퍼레이드, 클레이 아트, 캐릭터 가면 만들기, 팽이만들기 등이 준비 돼 있다.

특히 올해 처음 실시하는 헬기전시는 항공여단의 협조를 받아 헬기를 배경으로 포토존이 마련돼 어린이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다양한 공연프로그램도 물론 어린이들의 시선을 끌 전망이다.

어린이 인형극, 매직·버블쇼, 태권도 공연, 가족 레크레이션 등이 시간대별로 진행된다. 각 공연마다 공연시간이 정해져 있어 사전에 공연 시간 확인은 필수다.

에어바운스, 수상놀이터, 버블슈트 체험, 사커핀볼, 밸런스바이크, VR체험 등 상설 놀이체험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어 체험 및 공연 프로그램에 참여하지 못한 어린이들도 마음껏 뛰어놀 수 있다.

에어바운스 등 놀이시설에는 안전관리 진행요원이 배치돼 어린이들의 안전사고 예방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경륜경정사업본부 관계자는 “어린이날 미사리 경정장으로 오시면 항공여단의 헬기 전시를 통해 어린이들의 미래의 꿈을 키우고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으로 어느 해보다 만족스러운 어린이날을 보내실 것으로 기다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