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방카ㆍ린지 본도 힐링한 그곳…정선 '파크로쉬 리조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기자
입력 2018-04-23 00: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요가ㆍ명상 등 웰니스 프로그램 운영

  • 고객별 상담 통해 숙면 매트리스 배치

파크로쉬 리조트 운영 웰니스 프로그램에 활용되는 도구들[사진=기수정 기자]

지난 1월, 강원도 정선 숙암리에 한 호텔 문을 열었다. 바로 HDC현대산업개발이 오픈한 웰니스 리조트, 파크로쉬 리조트다.

지하 2층~지상 12층 총 204실 규모로 지어진 파크로쉬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 기간 중 세계적인 선수 및 각국 올림픽 관계자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했다. 

특히 미국 유명 스키선수인 린지 본과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딸 이방카가 이곳에 머물렀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온 국민의 관심을 받기도 했다. 
 

파크로쉬 리조트 전경[사진=파크로쉬 리조트 제공]

그렇게 올림픽이 끝난 후인 3월 19일 비로소 일반 고객을 위한 웰니스 리조트로서의 운영을 시작한 파크로쉬는 요가와 명상, 스파, 숲, 치유 등의 웰니스 프로그램을 본격 운영 중이다. 

파크로쉬 리조트의 운영 방침은 '보디 풀(Body Full)' '마인드 풀(Mind Full)' '스피리트 풀(Spirit Full)'이다.

체계적인 운동과 과학적인 요가, 웰니스 식단을 제공하는가 하면 문화, 예술 등의 다양한 체험을 통해 정서 회복을 돕는다. 또 호흡법 등의 명상을 하며 진정한 비움과 채움의 시간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영국 출신의 세계적 아티스트 리처드 우즈의 다양한 미술 작품도 만나볼 수 있다. 

파크로쉬는 특히 에이스침대 수면 과학연구소와 협업한 가운데 숙암랩(Lab)을 선보였다.

숙면 시 개인별 체압·척추·베개 높이 측정 등 전문적인 상담을 받은 후 전 객실에는 에이스침대와 공동 개발한 매트리스를 배치해 고객들이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했다.

박창은 파크로쉬 리조트 웰니스부 부장은 "파크로쉬가 위치한 숙암리는 숙면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라며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잠시 숨을 고르며 나만의 안식처를 찾는다는 뜻의 케렌시아(Qierencia)가 새로운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는 만큼 일과 삶의 균형을 추구하고자하는 현대인에게 최고의 힐링스폿으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