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키+스누피+1" 신세계인터내셔날 유나이티드, 티셔츠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규진 기자
입력 2018-04-20 15:2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5월 7일까지 미키와 스누피 캐릭터 티셔츠 두 개 구입 시 1개 증정

[사진= 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 ]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캐주얼 브랜드 디자인 유나이티드는 다음달 7일까지 미키와 스누피 캐릭터 티셔츠 두 개 구입 시 한 개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여름이 오기 전 프로모션을 진행해 티셔츠 판매율을 일찌감치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이달 14일 출시된 미키와 스누피 티셔츠는 디자인 유나이티드가 캐릭터를 좋아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디즈니,피너츠(Peanuts)와 협업한 컬렉션으로 총 58종류로 선보였는데 벌써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스누피 티셔츠의 경우 디자인 유나이티드 제품 중 매출 1위~4위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다.

스누피 캐릭터 티셔츠는 톡톡 튀는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했으며,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는 화이트,아이보리,그레이, 블랙 색상만을 이용해 빈티지한 느낌으로 디자인 했다. 두 제품 모두 온 가족이 함께 입을 수 있도록 유니섹스,여성,아동 제품으로 제작됐다.

디자인 유나이티드는 티셔츠 출시를 기념해 밀레니얼 세대들의 우정,자유, 순수함을 담은 광고캠페인도 제작했다. 촬영은 최근 젊은 세대들이 즐겨 찾는 관광지인 일본 오키나와에서 진행했으며,현지의 밀레니얼 세대를 모델로 캐스팅 해 티셔츠 화보를 제작했다.오키나와의 하늘,바람, 바다와 교감하며 사는 밀레니얼 세대들의 자유로운 삶과 에너지를 담았다.

디자인 유나이티드 마케팅 담당자는 “티셔츠는 더운 여름 누구나 간편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으로 절대적인 판매량이 많기 때문에 여름 시즌 매출을 좌우한다”면서“소비의 중심으로 떠오른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업체마다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이색 마케팅을 시작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