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A]동양건설산업, 5월 미사역 파라곤·파라곤 스퀘어 분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우석 기자
입력 2018-04-20 15: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파라곤 스퀘어, 연면적 4만6000㎡ 규모 300개 이상 점포 구성

미사역 파라곤 스퀘어 투시도 [이미지= 동양건설산업 제공]


동양건설산업이 오는 5월 미사강변도시 C1블록에 주상복합 '미사역 파라곤'과 상업시설인 '파라곤 스퀘어'를 동시에 선보인다.

미사역 파라곤은 지하 3층~지상 30층 8개동 규모 아파트 925가구로 구성되며, 파라곤 스퀘어는 미사역 파라곤의 지하1층~지상 2층에 조성된다.

파라곤 스퀘어는 연면적 약 4만6000㎡여 규모로 300여개 이상의 점포가 각종 문화 테마공간과 함께 구성될 예정이다. 특히 지하 1층이 지하철 5호선 미사역과 직접 연결되고, 미사역 2개 출구가 지상층과 이어진다.

지상층 중앙에는 세계명작동화 '오즈의 마법사'를 주제로 한 테마공원이 약 6600㎡ 규모로 조성된다. 이곳은 대중교통과 자가 차량은 물론 도보 이용자들의 동선이 모두 교차하는 '만남의 광장' 역할을 하게 될 예정이다. 

미사강변도시는 미사역을 중심으로 카페거리 등 테마별 보행자 전용도로가 조성될 예정이다. 때문에 미사역세권을 내세우며 분양을 시작한 인근 상가들도 분양 호조를 보이고 있다.

호반건설의 '미사 강변 호반 써밋플레이스' 상가는 분양률이 95% 수준이며, '힐스테이트 에코 미사강변'의 상업시설인 그랑파사쥬 또한 90% 이상 분양을 마쳤다. 아울러 효성해링턴과 그랑브뤼셀 등의 상가는 분양을 100% 완료했다.

미사역 인근 중개업소 관계자는 "미사역 일대에 카페거리 등 800여m로 조성되는 보행자 전용도로가 조성되면서 상권활성화가 이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