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밤의 TV] 라디오스타, 용준형 "곧 입대, 애매한 인연 사절"···권정열, 타이거JK-윤미래 부부 입담도 빛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04-19 06: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라디오스타’ 용준형이 현재 솔로라고 밝혔다.

18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입맞춘 사람들’ 특집으로 윤미래-타이거JK 부부와 하이라이트 용준형-10cm 권정열이 출연했다.
 
용준형은 “가사에 나오는 여자가 모두 한 사람이라고 들었다”면서 “혹시 많이 구하시는 분이냐”는 질문을 받았다. 과거 공개 연애했던 구하라가 간접 언급된 것.
 
이에 용준형은 “여러분이 생각하는 분은 아니다”라면서도 “강렬한 기억에서 곡을 쓰게 되더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그는 “하지만 한 이야기로만 모든 곡을 쓰기에는 부족하다. 드라마나 로맨스물과 섞이더라”고 덧붙였다.
 
“여자에 관심이 없느냐”는 질문에 용준형은 “시간이 얼마 안 남았다. 입대를 앞두고 애매한 인연을 만들고 싶지 않다. 일에 집중해야 할 시기”라고 털어놨다.
 
용준형은 솔직한 속내를 털어놓기도 했다. 그는 "공개싸인회를 하다가 눈 마주치는게 힘들어서 사인회 중에 화장실에 간 적이 있다"고 말했다. 이에 김구라가 긴급 진단에 나섰다.
 
공황장애를 앓기도 했었던 김구라는 "그럴 때 주변에 맑은 동운이 같은 친구랑 대화를 많이 하라"고 조언하며 "맑은 친구들과 대화를 많이 해라. 파라다이스 같은 친구 아니냐"고 덧붙였다.
 
또 용준형은 연애 가능성 등에 대해 "이제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 그 사이에 애매한 인연을 만들고 싶지 않아서 일에 집중해야할 시기라고 생각한다"고 힘줘 말했다.
 
권정열은 홀로 10cm를 지키는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이날 MC들은 권정열을 향해 “5cm로 활동해야 하는 거 아니냐“고 장난스럽게 질문을 던졌다.

이에 권정열은 “원래 팀 이름이 키 차이에서 따온 이름이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름 바꿔야 하는 거 아니냐’는 말들도 있었지만, 그렇게 되면 브랜드가 자체가 없어지는 거라 오랜 고민 끝에 그냥 가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김구라는 “정열 정열 권정열은 어떠냐”고 농담을 던져 웃음을 자아냈다. 권정열은 현재 10cm의 다른 멤버였던 윤철종이 탈퇴하면서 홀로 10cm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타이거JK-윤미래 부부는 의정부 투머치토커로 웃음을 자아냈고 윤미래는 그런 타이거JK 컨트롤러로 스윗한 매력을 뽐냈다.
 
타이거JK는 "윤미래의 눈이 너무 좋다. 미래가 눈을 부릅뜨고 볼 때가 떨린다"고 솔직히 고백했다. 이에 윤미래는 "거짓말 할 때 티가 난다. 눈을 똑바로 쳐다보면 거짓말하는게 금방 들킨다"며 반전 이유를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10초 동안 서로 바라보는 게임을 했고 타이거JK는 전날 술을 마셨다고 고백하고 말았다.
 
타이거JK는 이효리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MFBTY 결성 후 무대에 설 수 없어 힘들었던 시기에 이효리가 자신의 무대에 시간을 내줬었다는 것. 타이거JK는 "이효리가 큰 맘을 먹고 해준 거였는데 나는 신종플루에 걸려서 기절직전에 병원에 실려갔다"고 고백했다.
 
이어 "무대 위에 올라가면 안됐는데 주사 맞고 가서 했었다. 그런데 타이거JK가 늦게 와서 안올라가려고 했다고 소문이 났더라"며 "윤미래가 그걸 만회한다고 유난히 더 뛰었다가 치마가 올라가고 속옷이 보이고 그랬다. 이효리에게 미안했다"고 당시 뒷이야기를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