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식, 해운대 보궐선거 출사표…‘한국당 전폭 지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송종호 기자
입력 2018-04-18 18: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홍준표 자유한국당 표(왼쪽)가 18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반여동 김대식 해운대을 국회의원 예비후보 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해 김 예비후보와 지방선거 필승을 다짐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김대식 여의도연구원장의 선거사무실 개소식에 현역 자유한국당 의원들로 문전성시를 이뤘다.

김 예비후보는 18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반여로에 위치한 빌딩에서 국회의원 보궐선거 출마를 위한 선거사무실 개소식을 열었다.
이날 개소식에는 홍준표 당대표를 비롯해 김무성, 이진복, 김도읍, 장제원, 이헌승 의원 등 부산지역 의원들이 참석했다.

또 김한표, 권성동, 김학용, 박순자, 전희경, 윤영석, 이채익 의원 등도 모습을 보여 30명이 넘는 소속들이 김 예비후보의 출마에 힘을 실어줬다.

김 예비후보는 “현역 자유한국당 정책연구원 원장이 선거에 나서는 것은 23년 여의도연구원 역사상 처음”이라며 “해운대 재도약을 위해 당 차원에서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는 강력한 의지의 표현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해운대 반여, 반송, 재송동은 부산의 대표적인 아픈 손가락으로 화려한 마린시티와 센텀시티 그늘에 가려져 주민들은 상대적 박탈감을 크게 느끼고 있다”며 “반여, 반송, 재송동의 잠재력을 키워내 해운대 도약의 새 시대를 열겠다”고 강조했다.

홍 대표는 이날 “서병수 시장이 이번에도 당선될 것으로 확신한다”며 “부산시와 연계해 해운대가 행복도시가 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이번 해운대을 보궐선거는 엘시티(LCT) 비리에 연루된 배덕광 한국당 의원이 사퇴하면서 6·13 지방선거와 함께 진행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