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우수 주유소·충전소 ‘챔피언스 클럽’ 시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정훈 기자
입력 2018-04-18 15: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S-OIL이 18일 인천 그랜드하얏트호텔에서 ‘2018 S-OIL 챔피언스클럽’ 시상식을 열고 우수한 경영성과를 낸 55개 주유소와 충전소를 격려했다. 이날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한 부천 케이엔주유소 정재훈 대표가 대상 깃발을 흔들며 수상 세레머니를 하고 있다.[사진=S-OIL]


S-OIL은 18일 인천 그랜드하얏트호텔에서 ‘2018년 S-OIL 챔피언스 클럽’ 시상식을 열고 우수한 경영성과를 낸 주유소와 충전소를 격려했다.

S-OIL은 이날 탁월한 경영 성과를 창출한 부천 케이엔주유소에 대상을 시상하는 등 ‘S-OIL 챔피언스 클럽’으로 선정된 55개 주유소와 충전소에 상장과 기념패를 수여했다.

박봉수 S-OIL 사장은 “경쟁 심화로 더욱 어려워진 경영환경에서도 지난해 S-OIL은 창사 이래 가장 높은 내수 점유율을 달성하는 등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두었고, 이는 창의적이고 헌신적으로 노력한 주유소와 충전소 운영인 등 모든 S-OIL 가족 덕분이었다”고 감사를 표했다.

이어 “계열 주유소와 충전소들이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현장 중심의 정책을 적극 펼쳐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S-OIL은 ‘챔피언스 클럽’ 선정제도를 비롯해 고객분석시스템 운영, 제휴카드 확대 등 다양한 주유소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계열주유소와 긴밀한 유대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또 구도일 캐릭터를 활용한 캐릭터 마케팅과 클린업 캠페인 등 다양한 고객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친숙한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