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 "LG유플 고객, 우대금리 받으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임애신 기자
입력 2018-04-18 09:3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신한금융 제공]

신한금융그룹이 LG유플러스 고객에게 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을 18일 출시했다.

신한금융과 LG유플러스는 지난해 8월 업무협약을 맺고 양사의 금융·통신의 핵심 역량을 기반으로 디지털 금융 사업 및 신규 미래사업 발굴을 공동 추진하기로 했다.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이 ‘신한 U+ 투게더 적금’을 가입하면 최대 연 4.1%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기본금리 연 1.5%에 통신요금 자동이체 우대금리 연 1%, LG유플러스 모바일 가입기간에 따른 최대 연 1.6%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동차 금융상품인 ‘신한마이카대출’도 LG유플러스 고객이면 누구나 0.2%의 금리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상품은 신차·중고차 구입 시 이용할 수 있으며 은행을 제외한 다른 금융기관의 자동차 할부금융을 신한마이카대출로 전환할 수 있다.  

U+멤버십 포인트로 보험 가입도 가능하다. 멤버십 포인트 약 1만점으로 신한생명의 스포츠·레저 특화보험인 '(무)신한스포츠 & 레저보장보험'에 가입할 수 있다. 가입자는 1년 간 운동·여행·일상생활 중 발생하는 상해에 대해 최고 500만원까지 보장받게 된다.

신한금융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적금·대출·보험 우대 상품 이외에도 LG유플러스와 빅데이터, 인공지능(AI), 플랫폼 제휴 등 다양한 영역에서 협업을 추진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