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자산운용 KB벤처기업소득공제펀드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정호 기자
입력 2018-04-16 09: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KB자산운용은 16일 'KB코스닥벤처기업소득공제펀드'를 출시했다. 이 펀드는 코스닥 공모주와 이익성장률이 높은 코스닥 벤처기업에 주로 투자한다. [사진=KB자산운용 제공]


KB자산운용이 'KB코스닥벤처기업소득공제펀드'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KB코스닥벤처기업소득공제펀드는 코스닥 공모주와 이익성장률이 높은 코스닥 벤처기업에 주로 투자한다. 

최희은 KB자산운용 매니저는 "코스닥 벤처기업 외에도 코스피와 코스닥 우량주 투자(50% 미만)를 통해 타사 펀드에 비해 안정성을 높였다"고 말했다.

납입금액의 1%를 선취하는 A형(연보수 1.285%)과 0.5%를 선취하는 A-E형(연보수 0.985%), 선취수수료가 없는 C형(연보수 1.685%)과 C-E형(연보수 1.185%)중 선택가입할 수 있다.

KB코스닥벤처기업소득공제펀드는 단위형 상품으로 이날부터 오는 30일까지 KEB하나은행과 SC제일은행, 경남은행, 대구은행, 부산은행, KB증권, 한국투자증권, NH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하나금융투자, IBK투자증권, 교보증권, 메리츠종금증권, 대신증권, 유안타증권, 유진투자증권, 키움증권, 펀드온라인코리아에서 가입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