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현장] '배틀트립' 손지원 PD "가성비 좋은 여행지? 베트남"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8-04-13 16:4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KBS 제공]


‘배틀트립’ 손지원 PD가 가성비 좋은 여행지로 베트남을 꼽았다.

손지원 PD는 13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한 카페에서 진행된 KBS2 ‘배틀트립’ 2주년 기념 기자간담회 자리에서 “가장 가성비가 좋은 여행지는 베트남”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실제로 방송하면 수치로도 그렇고 방송이 나가고 나면 항공기 10만원 씩 올라가있다고 투덜거리는 여행자 분들도 계시더라”면서 “여행을 떠나서 요식업계 역시 베트남이 유행이지 않느냐. 베트남 음식에 대한 거부감이 없어서 그런지 베트남 여행은 반응이 좋다. 현지인들도 한국인 분들에게 친절하시더라. 저 역시 베트남을 갈까 고민 중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다낭, 나트랑 같은 곳들이 지속적으로 2017년 말부터 지금까지는 호황을 이루고 있는 것 같다. 물가가 정말 싸고 한국 사람들이 좋아하는 걸 다 갖추고 있다”고 덧붙였다.

‘배틀트립’은 특정 주제로 여행을 다녀온 2인 1조 연예인의 초경량, 초근접 밀착 여행! 여행 설계자가 직접 제안한 당신의 취향을 저격하기 위해 실속있는 여행 정보와 n가지 꿀팁까지 알려주는 프로그램으로 방송인 이휘재-김숙-가수 성시경 3MC가 진행을 맡고 있다. 지난 2016년 4월 16일 첫 방송을 시작해 2주년을 앞두고 있다. 오는 14일 오후 9시 15분 방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