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윤두준, '식샤를 합시다3' 최종 출연 확정…"7월 첫 방송"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8-04-11 13:5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하이라이트 윤두준 [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그룹 하이라이트의 멤버이자 배우인 윤두준이 tvN의 ‘식샤를 합시다3’ 출연을 확정했다.

tnN 새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극본 임수미, 연출 최규식)는 혼자 사는 남녀의 음식 라이프를 중심으로 소소한 일상을 다룬 드라마다. 시즌1, 2에 모두 출연한 윤두준은 이번 시즌3와도 함께할 것을 알리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앞서 방영되었던 시즌1, 2에서 윤두준은 전설의 식샤남 ‘구대영’으로 분해 능청스러운 생활연기는 물론 여자 주인공이었던 이수경·서현진과의 찰떡케미까지 선보이며 다채로운 매력으로 화제를 모았다. 여기에 그의 먹방 연기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군침을 돌게 하는 등 ‘식샤를 합시다’의 흥행 신드롬을 이끌어내며 남자 주인공으로 활약을 펼쳤다.

특히 윤두준은 최근 방영된 KBS2 드라마 ‘라디오 로맨스’를 통해 첫 지상파 주연에 도전, 섬세한 감정과 눈빛 연기로 그간 쌓아온 연기 내공을 아낌없이 발휘하며 ‘로코킹’이라는 수식어와 함께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tvN 새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는 오는 7월 방송을 앞두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