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골프웨어 ‘왁’, 김지현 선수 KLPGA 개막전 우승기념 프로모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석유선 기자
입력 2018-04-10 10:0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골프웨어 '왁’을 입은 김지현 선수가 8일 제주도 롯데스카이힐 제주CC에서 막을 내린 KLPGA투어 롯데렌터카여자오픈 우승컵을 들어보이고 있다.[사진= 코오롱FnC 제공]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WAAC)’이 김지현 선수의 KLPGA투어 롯데렌터카여자오픈 우승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왁은 김지현 선수의 이번 우승을 기념해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사흘간, 왁의 전국 매장과 온라인쇼핑몰 코오롱몰을 통해 전 품목에 대해 20%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또한 17일부터 24일 일주일간 SBS골프를 통해 최근 인기리에 방영된 김지현 선수의 위너스캠프 SNS 영상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왁 인스타그램(@waacgolf)을 팔로우한 후 김지현 선수의 포스팅에 우승 기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김지현 선수가 사인한 왁의 썬캡을 증정한다.

김 선수는 이번 대회에서 왁의 뛰어난 기능성에 큰 만족감을 드러냈다. 그는 “2017시즌부터 함께 한 왁은 소재와 기능성이 우수해 경기를 하는데 최적화된 골프웨어로, 색감과 그래픽을 포함해 디자인도 뛰어나다”며 “‘반드시 승리한다’라는 화이팅 넘치는 브랜드 슬로건이 행운을 가져다 준 것 같다. 멋진 브랜드와 짜릿한 역전우승을 거둬 더욱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김지현 선수는 지난 8일 제주도 롯데스카이힐 제주CC에서 막을 내린 롯데렌터카여자오픈 최종일 4언더파를 몰아쳐 1타차로 역전 우승했다. 김 선수는 지난해 4월 KG-이데일리 레이디스오픈에서 투어 데뷔 125개 대회 만에 첫 우승을 거뒀고 같은해 6월 에쓰오일 챔피언십과 기아자동차 한국여자오픈에서 2주 연속 우승을 차지, KLPGA투어의 대세로 부상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