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핫이슈] 다니엘헤니 측 "류 쿠마가이와 열애? 친한 동료 사이일 뿐" 일축 (공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8-04-09 16:3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아주경제 DB / 류 쿠마가이 SNS]


배우 다니엘헤니가 아시아계 배우 류 쿠마가이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다니엘헤니 소속사 측이 열애설을 즉각 부인했다.

9일 오후 다니엘 헤니 소속사 에코글로벌그룹 측 관계자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다니엘 헤니 본인 확인 결과, 사적인 모임에서 만난 배우 동료로 류 쿠마가이 씨와는 친한 동료 사이일 뿐 열애설은 사실이 아닙니다”라고 열애설을 일축했다.

앞서 이날 오후 스포츠경향은 다니엘 헤니와 류 쿠마가이가 열애 중이라고 단독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의 SNS에 비슷한 배경에서 찍은 사진이 많으며, 류 쿠마가이가 SNS에 게재한 사진 속에 다니엘 헤니의 반려견 모습이 담겨있었다는 것. 그러나 다니엘 헤니 측의 해명으로 두 사람이 연인 사이라는 사실은 아니라는 것이 드러나, 열애설이 불거진지 1시간도 채 안돼 일단락 됐다.

한편 다니엘 헤니는 현재 미국 CBS 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13’에서 매튜 시몬스 역으로 출연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MBC ‘나혼자 산다’에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류 쿠마가이는 미국에서 활동 중인 아시아계 배우로 영화 ‘온리 더 브레이브’ ‘인트라퍼스널’ ‘9-1-1’ 등에 출연한 바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