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가족 4명 사상 순천 상가건물 화재,생존남편 깨어나“언제 조사할지 몰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광효 기자
입력 2018-04-08 01:0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아내와 딸, 아들 사망

 7일 오전 전남 순천시 왕지동 샌드위치 패널로 지어진 2층 상가건물에서 불이 나 소방대원들이 진화와 구조작업을 펼치고 있다. 이 불로 일가족 4명이 사상했다./사진:순천소방서 제공=연합뉴스

일가족 4명이 사상한 순천 상가건물 화재의 유일한 생존자인 남편이 깨어났다.

순천소방서의 한 관계자는 8일 ‘아주경제’와의 통화에서 “일가족 4명이 사상한 순천 상가건물 화재 생존자인 남편이 깨어났다”며 “하지만 조사가 가능한 것은 아니고 언제 조사할지 모른다”고 말했다.

이어 “남편은 유독가스를 마셔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며 “남편을 경찰이 조사할지, 소방당국이 조사할지도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건물이 스티로폼으로 된 샌드위치 패널로 지어져 불이 빠르게 확산돼 피해가 커진 것 같다”고 덧붙였다.

순천소방서에 따르면 7일 오전 4시 8분쯤 순천시 왕지동의 샌드위치 패널로 지어진 상가건물 2층 A(39)씨의 집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이 화재로 A씨의 아내(33)와 11살 딸, 8살 아들이 사망했고 A씨도 중상을 입어 일가족 4명이 사상했다.

자녀 2명은 연기를 흡입해 사망한 상태로 발견됐다. A씨 부부는 의식불명 상태로 구조됐지만 아내는 사망했다.

화재는 1층 상가 대부분과 2층 주택 일부를 태웠다. 1시간여 만에 완진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