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캐리비안의 해적 : 전쟁의 물결’ AOA 모델 선정 기념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희강 기자
입력 2018-04-06 14:5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조이시티는 자사의 모바일게임,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의 AOA 모델 선정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우선 15일까지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공식카페에 가입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에 한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공식까페에서는 요새 레벨 7 이상을 달성하고 까페 내 인증하는 ‘설현과 함께하는 요새 레벨 인증하기’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또한 요새 레벨 7이상 달성을 인증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최대 문화 상품권 100만원을 지급한다. 이와 더불어 공식 카페 게시판에 방명록을 작성하는 모든 유저에게 게임 내에서 사용이 가능 한 건설가속 8시간 아이템을 전원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에 진행하는 이벤트는 지난 28일 ‘심쿵해’, ‘짧은치마’ 등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한 인기 걸그룹, ‘AOA’를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의 홍보모델로 선정을 기념해 진행된다. 조이시티는 ‘AOA’를 통해 해당 게임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 준비중이며, 이번 이벤트외에도 향후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해 유저들에게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을 알릴 계획이다.

캐리비안 해적: 전쟁의 물결’은 디즈니 실사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시리즈의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국내뿐 아니라 북미, 유럽 등 전세계 수많은 지역에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게임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