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NG, 판타지 中드 ‘헌원검’ 9일 온에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두리 기자
입력 2018-04-06 11:1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현대미디어]


현대미디어 계열의 드라마 채널 CHING(채널칭)이 오는 9일 58부작 중국 판타지 고전 드라마 ‘헌원검(원제:헌원검지한지운)을 국내 첫 방송한다고 6일 밝혔다.

‘헌원검’은 상고 전설을 배경으로 형제인 조운과 모운, 두 사람 사이의 숙명적 갈등을 그린 드라마다. 대만 게임 ‘헌원검 외전: 한지운’이 원작으로 탄탄하고 치밀한 스토리 구성과 스피드한 전개, 입체감 있는 캐릭터가 돋보이는 작품이다.

원작은 삼국시대 위, 촉, 오의 이야기를 다루지만 각색 과정에서 가상의 시대로 배경이 바뀌었다. ‘무악전기’, ‘마지막 황제’, ‘수당영웅’ 등에 출연한 배우 조문선이 제갈량을 각색한 요한국 승상 공양삭 역을 맡았다.

특히 엑소 출신 루한과 공개 열애 중인 중국 국민 배우 관효동이 여주인공 야아희로 분해 화제를 모은다. 또 극중 형제인 줄 모른 채 전쟁을 벌이는 비극적 운명의 조운과 모운 역에는 한국 시청자에게 친숙한 배우 장운룡과 우몽롱이 출연해 호흡을 맞춘다.

라이징 스타가 총 출동한 만큼 지난해 중국 방영 당시 젊은 시청자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동영상 플랫폼 아이치이에서 누적 조회수 20억뷰를 돌파했고, 중국 최대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웨이보 인기 키워드에 꾸준히 올라가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58부작 판타지 중드 ‘헌원검’은 오는 9일 오전10시40분 첫 방송 이후 매주 월~금 오전 9시40분, 오후 3시50분 연속 2회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