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배우 지호성, '마음의 소리-리부트'서 소녀시대 유리와 만난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8-04-06 11: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지호성이 드라마 ‘마음의 소리-리부트’ 속 에피소드에서 소녀시대 유리와 호흡을 맞춘다.

넷플릭스 방영을 앞둔 드라마 ‘마음의 소리-리부트’는 동명 웹툰 원작을 바탕으로 한, 새로운 시즌의 에피소드 시트콤으로 배우 성훈과 소녀시대 유리가 각각 주인공 조석, 애봉이 역을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카메오로 출연하는 지호성은 극 중 매력적인 연하남으로 변신해 유리와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훤칠한 키에 이국적인 외모, 깊은 눈매 등 눈길을 사로잡는 그의 비주얼은 보기만 해도 훈훈한 기운을 전하기에 유리와 함께하는 장면에서 더욱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모델에서 연기자로 새롭게 출발하는 그는 올 초 그룹 코코소리의 신곡 ‘미 아모르’의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발탁, 풋풋하면서도 감성적인 커플연기로 깊은 인상을 남기기도 했다. 이처럼 일찌감치 주목받은 지호성이 ‘마음의 소리-리부트’에서 어떤 개성 있는 활약을 보여줄지 호기심이 상승하고 있다.

소속사 스탤리온 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지호성은 가능성이 많아 기대가 되는 배우다. 올 한해 다양한 방면에서 연기 활동을 펼칠 그에게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라며 응원을 독려했다.

한편, 훈훈한 연하남으로 변신하며 본격적인 연기 활동에 돌입한 지호성의 앞으로의 행보에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