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워너원’ 공식 굿즈 오늘 2시부터 단독 판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석유선 기자
입력 2018-04-06 10: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두번째 미니앨범 공식MD 패키지 ‘I PROMISE YOU 에디션’ 30일까지 판매

  • 20일부터 CJ스타일온에어 매장 2곳서 선착순 판매, 친필사인 상품 등 특전 제공

CJ오쇼핑은 아이돌 그룹 워너원(Wanna One)의 공식 굿즈 ‘아이 프라미스 유 에디션(I PROMISE YOU EDITION)’을 오는 30일까지 CJ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단독 판매한다. [사진=CJ오쇼핑 제공]


CJ오쇼핑은 아이돌 그룹 워너원(Wanna One)의 공식 굿즈 ‘아이 프라미스 유 에디션(I PROMISE YOU EDITION)’을 오는 30일까지 CJ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단독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굿즈는 그룹 워너원의 두번째 미니앨범 'I PROMISE YOU' 활동을 기념하며 기획된 공식 MD 패키지다. 

멤버들의 앨범 재킷을 포함한 다양한 컷이 담긴 다이어리와 립 카드 세트, 멤버들의 음성메시지가 수록된 카세트테이프, 부메랑 스트랩 키링(열쇠고리), 데코 및 타투 스티커 세트, 포토프레임과 워너원 멤버의 랜덤 증명 사진 등이 한 박스로 구성됐다. 가격은 3만7000원이다.

우선 CJ몰에서 오늘(6일) 오후 2시부터 관련 기획전에서 예약구매를 신청할 수 있고, 예약판매 종료 후 5월 2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한다. 20일부터는 롯데 명동 영플라자 1층과 롯데 부산 본점 7층 내 있는 CJ스타일온에어 매장에서 선착순 판매한다.

이번 굿즈 패키지를 ‘빠르게’ 구매한 고객들에겐 특별선물도 제공한다. CJ몰 구매 예약 및 오프라인 구매 고객에게 워너원 멤버의 특별한 모습이 담긴 '랜덤 인화사진 1장'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5월 2일 CJ몰 이벤트 게시판에서 당첨자를 확인할 수 있고, 해당 특전은 본품과 함께 배송된다.

추가 굿즈를 받을 수 있는 추첨 이벤트도 준비됐다. 온∙오프라인에서 상품을 구매한 후 CJ몰 기획전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응모 고객 11명에게는 워너원 멤버 전원 친필 사인이 적힌 ‘I PROMISE YOU EDITION’ 공식 MD 패키지를, 110명에겐 워너원 멤버 랜덤 친필사인이 포함된 ‘슬로건 굿즈’를 증정한다. 또 다른 1111명에게는 멤버 전원의 ‘미공개 셀피 포토카드 세트’가 배송된다.

장은영 CJ오쇼핑 e트렌드사업팀 MD는 “좋아하는 스타의 모습이 담긴 상품을 통해 재미와 즐거움을 얻으려는 고객을 위해 이번에 워너원 공식 굿즈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장가치가 높은 트렌디한 상품을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