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SPOTV ON’ 론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두리 기자
입력 2018-04-06 08: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KT스카이라이프]


KT스카이라이프가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SPOTV ON(271번)’과 ‘SPOTV ON2(272번)’를 신규 론칭했다고 6일 밝혔다.

SPOTV ON 채널은 UFC, 유럽 축구 주요경기(챔피언스리그, 유로파리그, 라리가, 세리에A, 리그앙 등), NBA, WTA, JLPGA 등 프리미엄 스포츠 콘텐츠를 독점으로 생중계하고 있다.

KT스카이라이프는 보다 생생한 스포츠 중계를 위해 SPOTV ON과 함께 음성다중 서비스를 제공한다. 취향에 따라 리모콘으로 외국 현지 해설과 국내 해설을 선택해 해외 경기를 보다 생동감 있게 시청할 수 있다.

4월 한달 간은 SPOTV ON과 SPOTV ON2 채널을 무료로 서비스해 고객 콘텐츠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4월 중계 예정인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와 맥스 할로웨이의 UFC 라이트급 타이틀전을 비롯해 NBA 플레이오프 전 경기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무료오픈 프로모션이 종료되면 2개 채널을 월 1만780원에 제공한다. 또 고객이 SPOTV ON 시청 인증샷을 SPOTV ON 홈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스카이라이프 관계자는 “그 동안 국내외 프리미엄 스포츠 콘텐츠에 대한 고객의 니즈가 많았다”며 “고객 취향에 맞는 다양한 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상품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