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2018 시즌 첫 등판…경기 라인업·중계 ‘관심집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성민 기자
입력 2018-04-03 09: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류현진 사진=AP 연합뉴스 제공]

‘괴물 투수’ 류현진(LA 다저스)은 얼마만큼 변해 있을까? 첫 경기 라인업과 중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류현진은 3일(한국시간) 오전 10시40분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 체이스필드에서 열릴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 방문경기에 선발로 나선다.

지난해 오랜 부상의 늪에서는 벗어났지만 포스트 시즌 엔트리에서 탈락하는 등 아픔을 겪었던 류현진은 2018 시즌을 힘차게 준비했다. 투심 패스트볼과 회전수를 늘린 커브를 장착한 류현진의 첫 등판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류현진은 시범 경기에서 3승 1패 평균자책점 7.04를 기록했다.

류현진은 애리조나전 통산 10경기 등판해 3승 3패 평균자책점 3.77을 기록 중이다.

애리조나는 류현진을 상대로 데이비드 페랄타(좌익수)-케텔 마르테(2루수)-폴 골드슈미트(1루수)-A.J. 폴록(중견수)-크리스 오윙스(우익수)-제이크 램(3루수)-닉 아메드(우익수)-알렉스 아빌라(포수)-타이후안 워커(포수) 순으로 타순을 짰다.

다저스는 족 비더슨(중견수)-코리 시거(유격수)-야시엘 푸이그(우익수)-그란달(포수)-코디 벨린저(1루수)-맷 켐프(좌익수)-체이스 어틀리(2루수)-로건 포사이드(3루수)-류현진(투수)이 나선다.

한편, 이날 경기는 MBC 스포츠플러스에서 중계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