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잣집아들, 김지훈-김주현 '군대보다 혹독한 금수저의 알바체험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04-01 10: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김지훈-김주현, 본격 꿀잼 가동, 로맨스 만큼 기대되는 아웅다웅 앙숙 케미

[사진=부잣집 아들 영상 캡쳐]

MBC UHD ‘부잣집 아들’(극본 김정수, 제작 이관희프로덕션)에서 김지훈과 김주현이 이번엔 감자탕집에서 조우한다.
 
지난 25일(일) 첫 방송에서는 2년 전 헤어진 사이인 이광재(김지훈 분)와 김영하(김주현 분)의 웃픈 재회 현장이 그려졌다. 바로 영하가 일하는 레스토랑에 전 남친 광재와 그의 현 여친으로 보이는 여자가 나타난 것.
 
나타난 것도 모자라 한바탕 소란이 벌어진 통에 자존심 한껏 구기고, 명품가방도 보상하게 된 영하는 아르바이트까지 짤리며 악몽 같은 재회를 마무리했다. 첫 등장부터 심상치 않은 두 사람의 아웅다웅 케미가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나 이번엔 상황이 역전, 영하의 후배로 광재가 들어오게 된다고.
 
오늘(1일) 방송되는 ‘부잣집 아들’ 5회~8회에서는 한 식당에서 일하게 된 광재와 영하의 모습이 펼쳐진다. 실수와 게으름은 금물, 따끔한 질타와 폭풍 잔소리를 늘어놓는 무서운 선배 영하에 의해 광재의 군기가 바짝 들 예정이라고. 태어나 스스로 돈을 벌어보기는커녕 난생 처음 해보는 이들에 고군분투하는 철부지 도련님의 혹독한 체험 삶의 현장이 펼쳐질 전망이다.
 
이처럼 김지훈(이광재 역)과 김주현(김영하 역)은 첫 회부터 동갑내기 철부지 커플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며 버라이어티한 그들의 연애사로 시청자들을 단번에 매료시켰다. 만나면 날선 대화가 오가면서도 2년 전 사랑하는 사이였다는 사실이 묘한 설렘과 기대감을 내비춰 이 커플의 행보를 더욱 기대케 했다. 깐깐한 선배 영하와 실수 만발 후배 광재로 다시 만난 김지훈과 김주현의 또 한번 차진 호흡이 안방극장을 웃음바다로 만들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과연 극한 인생 체험 중인 철부지 김지훈(이광재 역)과 철부지 잡는 무서운 선배 김주현(김영하 역)이 한 자리에 모인 아르바이트 현장에서 어떤 흥미로운 일들이 펼쳐질지, 오늘(1일) 저녁 8시 45분 MBC UHD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