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TV VOD, 4월 ‘아이캔스피크’ 등 VOD 12편 무료 제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두리 기자
입력 2018-03-29 08:4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케이블TV VOD]


케이블TV VOD가 ‘아이캔스피크’, ‘내사랑’, ‘미스테리어스 스킨’ 등 VOD 12편을 ‘4월 프리미엄 무료관’을 통해 무료로 서비스한다고 29일 밝혔다.

‘아이캔스피크’는 영어를 꼭 배우고자 무려 8000건의 민원을 넣은 할머니와 어쩔 수 없이 할머니에게 영어를 가르치게 된 공무원 사이에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다룬 휴먼 코믹 감동극이다. 원로배우 나문희와 충무로 대표 훈남 배우 이제훈이 주연을 맡았다. 실화가 기반이 된 짜임새 있는 스토리와 배우들의 열연에 힘입어 스크린에서도 300만명이 넘는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에 성공한 바 있다.

멜로 로맨스 영화 ‘내사랑’과 화제작 ‘미스테리어스 스킨’도 ‘4월 프리미엄 무료관’에서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캐리비안의 해적: 낯선 조류’, ‘연평해전’, ‘섬. 사라진 사람들’, ‘열정같은소리하고있네’ 등 국내외 수작 영화 여러 편을 무료로 서비스한다.

케이블TV VOD는 ‘프리미엄 무료관’을 통해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들에게 매달 무료로 여러 편의 VOD를 제공해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케이블TV VOD는 지난 2007년 전국 케이블TV 사업자가 공동 출자해 설립한, 국내 최초의 VOD 서비스 사업자다. 현재 CJ헬로, 딜라이브, 티브로드, 현대HCN 등 디지털 케이블TV의 750만 가입자에게 영화, 드라마 등 17만 여편의 VOD 영상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