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영상] MBC새주말 ‘부잣집아들’ 김지훈, “MBC의 아들, 주말을 책임집니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03-27 15:4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MBC 제공]

배우 김지훈이 ‘MBC의 아들’이라는 설에 대해 해명했다.

김지훈은 23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신사옥 골든마우스홀에서 열린 MBC 새 일요드라마 '부잣집 아들'(극본 김정수 연출 최창욱 심소연) 제작발표회에서 "저도 주말극에 대한 부정적인 견해가 있는 편이었는데 이번 주말드라마를 통해 그런 걸 불식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는 것 같아서 의미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윗 세대들에게는 따뜻한 정을 다시 느낄 수 있을 만한 기회인 것 같다. 어린 세대들에게는 세상이 각박해진 와중에 드라마를 통해 따뜻함을 많이 느낄 수 있을 것 같다. 드라마는 따뜻한 드라마가 될 것 같다"고 설명했다.

또 그는 전작 ‘도둑놈 도둑님’에 이어 유독 MBC 주말드라마 출연이 많았던 것에 대해 “우연이다. 작가님께서 꼭 이번 드라마에 출연해주기를 원하셨다. 대본과 내용이 마음에 들어서 선택했을 뿐 MBC의 아들이라는 말은 우연”이라고 웃으며 해명했다.

한편 '부잣집 아들'은 거액의 빚을 유산으로 상속받은 후 아버지의 명예를 위해 빚 갚기에 고군분투하는 부잣집 아들 '이광재'와 곁에서 적극적으로 그를 응원하는 씩씩한 여자 '김영하'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