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현장] 홍석천 "스미싱 사기로 520만원 피해…'현지에서 먹힐까' 잘 될 액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8-03-26 15: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CJ E&M 제공]


‘현지에서 먹힐까’ 홍석천이 스미싱 피해를 당한 게 액땜한 것이라며 웃어넘겼다.

홍석천은 2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 2층 그랜드볼룸홀에서 진행된 tvN ‘현지에서 먹힐까?’ 제작발표회 자리에서 “제가 스미싱 피해를 당했다”고 운을 뗐다.

그는 “우리 프로그램이 얼마나 잘 되려고 그러나 싶었다. 520만원의 피해를 당했다. 하지만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5억 정도를 땡기지 않을까 싶다”고 웃었다.

이어 “이우형 PD 뿐 아니라 작가님들까지 모든 스탭들에게 감사한게 연예인들에게는 새로운 기회를 주지 않으면 새 모습을 보여드리는 게 쉽지 않다. 그런데 우리 세명 모두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마음을 내비쳤다.

더불어 “저 뿐만 아니라 이민우의 새로운 모습, 여진구의 반전 매력들을 발견할 수 있을 예정이다. 정말 놀지 못하게 한 PD님에게 시청률로 복수하고 싶다”고 다짐했다.

한편 ‘현지에서 먹힐까’는 음식에 일가견 있는 셰프가 현지에서 직접 푸드트럭을 운영하며 직접 음식을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오는 27일 밤 11시 tvN에서 첫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