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의 봄 메이크업 보니… '비바이바닐라 립라커·매트 아이섀도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규진 기자
입력 2018-03-23 09:4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비바이바닐라 제공 ]

메이크업 브랜드 비바이바닐라(B. by BANILA)가 한 번의 터치만으로 보이는 색 그대로 선명하게 표현되는 고발색 립 라커와 매트 아이섀도우의 추가 컬러를 출시했다.

바닐라코의 메이크업 브랜드인 비바이바닐라는 가볍게 밀착되는 고발색 라커 ‘립라이크 립슬립’ 컬러 4종과 부드러운 텍스쳐의 매트 섀도우인 '아이크러쉬 매트 섀도우' 컬러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2018년 봄과 여름 시즌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해 한 번의 터치만으로 화사하고 선명하게 표현할 수 있는 립과 아이 메이크업 제품의 색상을 추가로 라인업했다. 립, 아이 메이크업은 각각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체리 토마토’, ‘블루밍 달리아’에서 모티브를 받아 SS(Spring·Summer) 시즌 메이크업을 비바이바닐라만의 감각과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신제품은 통통 튀는 앙큼한 스트로베리 핑크 컬러의 '크크핑크', 크랜베리를 연상시키는 짙은 핑크 컬러의 '핑크 숍', 형광기가 살짝 돌아 상큼한 과즙미를 더하는 '코랄 푸쉬', 라즈베리 컬러로 화사한 걸리쉬 룩을 연출해주는 '코랄 라라' 색상까지 총 4가지의 컬러가 추가 출시됐으며 기존 제품에서 더욱 화사해지고 비비드해진 컬러감이 특징이다.

'아이크러쉬 매트 섀도우'는 부드러운 텍스처가 가루날림 없이 밀착되어 보이는 컬러 그대로 표현되는 고발색의 매트 섀도우다. 이번 신제품은 눈가를 화사하게 정돈해주는 스킨톤의 피치 컬러로 톤 구분 없이 사용이 가능한 '피치파우더', 데일리 베이스로 사용할 수 있는 부드러운 소프트 핑크 컬러의 '레이지 핑크', 차분하고 분위기 있는 로즈 컬러의 '애쉬로즈' 색상까지 총 3가지의 컬러로 구성됐다.

아이크러쉬 매트 섀도우 '피치 파우더'를 아이홀에 넓게 펴준 후, '애쉬 로즈'를 쌍꺼풀 라인에 스머징하고 '피치 파우더'를 애교살에 발라준다. 입술에는 립라이크 립슬립 '크크 핑크'를 입술 안쪽부터 물들이듯이 발라주면 핑크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또, 시선을 사로잡는 화사한 과즙 메이크업을 연출할 때는 아이크러쉬 매트 섀도우 '피치 파우더'를 아이홀과 삼각존에 발라 눈매를 정리한 후, ‘레이지 핑크’를 애교살에 바르고, 립라이크 립슬립 '코랄 푸쉬'를 입술 바깥쪽으로 부드럽게 스머징하여 오버립을 그리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