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건강단신] 일산병원, 23일 ’담낭질환 건강강좌’ 外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현미 기자
입력 2018-03-23 08: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은 23일 오후 4시 병원 지하 1층 대강당에서 ‘담낭질환 건강강좌’를 연다.

이진호 외과 교수가 양성·악성 담낭질환 원인부터 증상, 수술적 치료법 등을 자세히 알려준다. 참석자에겐 기념품을 제공하며, 희망자에 한해 심폐소생술 교육도 실시한다.

●가톨릭대 인천성모병원은 오는 27일 오후 2시 인천 연수구보건소에서 ‘봄철 알레르기질환 바로알기’를 주제로 찾아가는 건강강좌를 개최한다.

이날 강좌에는 김동현 이비인후과 교수가 강사로 나서 봄철 알레르기질환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자료=서남병원 제공]


●서울시 서남병원은 오는 28일 오후 2시 병원 대강당에서 ‘당신을 괴롭히는 신체의 변화, 갱년기 이겨내기’를 주제로 건강강좌를 갖는다.

한건희 가정의학과 과장이 남성·여성 갱년기 증상과 치료, 관리법 등을 알려준다. 이어 정희정 약제팀장이 갱년기 의약품 종류와 올바른 복용법을 소개한다.

●중앙대병원은 오는 29일 오후 2시 병원 중앙관 4층 송봉홀에서 ‘아토피피부염 건강강좌’를 개최한다.

이날 강좌에는 ‘건조한 봄철, 아토피피부염의 올바른 관리법은?’을 주제로 박귀영·이갑석 피부과 교수가 강의에 나선다. 강의가 끝난 후 질의응답 시간도 가진다.

모든 참석자에게 기념품을 제공하며, 행사 전 선착순 30명에겐 무료 알레르기 피부반응검사를 해준다.

●세브란스병원 염증성장질환클리닉은 오는 31일 오후 1시 병원 본관 6층 은명대강당에서 ‘세브란스 염증성 장질환 건강강좌’를 연다.

염증성 장질환 치료법과 관리방법, 식이, 운동법 등을 알려준다. 궤양성대장염·크론병·베체트장염 등 질환별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분임토의 시간도 마련한다.
 

[자료=내츄럴엔도텍 제공]


●내츄럴엔도텍은 오는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엔도샵에서 여성 갱년기 건강기능식품 ‘백수오 궁’를 구매한 모든 사람에게 ‘백수오 궁 액상 진’ 3포를 증정한다.

백수오 궁 액상 진은 여성 갱년기와 관절·연골 건강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기존 ‘백수오 궁 액상’에 홍삼 농축액과 배 농축액, 인삼열매 농축액을 부원료로 더해 진한 맛과 향을 선사한다.

●텐마인즈의 브레오는 마사지기 누적 판매 40만대 돌파를 기념해 4월 1일까지 할인 행사를 연다.

인기 품목인 눈 마사지기 ‘아이씨5케이’와 목·어깨 마사지기 ‘넥2’를 20% 저렴하게 선보인다. 두피 마사지기 ‘스칼프’와 손 마사지기 ‘아이핸드’ 등은 30% 할인한다.

또한 오는 31일까지 발 마사지기 ‘아이슈즈’를 사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발 전용 팩 ‘아쿠아쿠 풋 스트레스 제로팩’을 증정한다. 주름개선을 돕는 패치 ‘니들아쿠아’는 절반 가격에 판매한다.
 

[자료=브레오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