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S/S 아웃도어·스포츠 트렌드] 바디라인 잡아주는 네파 '프리모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규진 기자
입력 2018-03-23 08: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네파 제공 ]

최근 운동 인증 문화의 발달과 애슬레저룩의 유행으로 예쁜 운동복이 운동에 대한 동기를 자극하는 ‘핏스피레이션(Fit+inspiration: 해외 소셜미디어에서 유행한 건강한 삶을 자극하는 이미지나 글을 의미)’으로 여겨지면서 스타일리시한 기능성웨어들이 출시되고 있다. 네파는 바디라인을 잡아주는 핏과 활동성이 뛰어난 기능성웨어 시리즈 ‘프리모션 라인’을 출시했다.

네파 프리모션은 탄탄한 바디라인을 강조해 날씬해 보이는 ‘핏’과 인체공학적 설계로 근육을 잡아줘 착용감과 활동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특히 여성용 재킷의 경우 바디라인을 잡아주는 핏으로 인해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하는 일명 ‘바디쉐딩(Body Shading)’ 효과로 광고모델인 전지현처럼 날씬해 보이는 ‘전지현 재킷’, ‘바디쉐딩 재킷’ 등으로 불린다.

올해 업그레이드된 프리모션은 등과 어깨 라인을 잡아줘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하는 ‘스파이럴 라인’과 신체부위별 최적화된 소재로 핏감과 착용감을 높이는 ‘바디맵핑’ 기술, 상하좌우 네 방향으로 늘어나 신축성이 뛰어난 ‘포웨이 스트레치(4way stretch)’ 소재와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를 적용해 기능성을 강화했다. 

주력제품인 ‘프리모션 스테노 방풍재킷’은 프리모션 라인의 핏감과 착용감이 적용된 제품으로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 활동성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신체 및 근육의 움직임을 고려한 신개념 기능성 절개라인인 스파이럴 라인을 적용해 등과 어깨의 근육을 받쳐주고 몸에 밀착된 핏감을 살려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하면서도 활동성과 착용감이 뛰어나다.  

‘프리모션 스테노 팬츠’는 익스트림 절개라인에 톤온톤 배색으로 전체적으로 핏하면서도 슬림한 라인을 연출하는 팬츠다. 무릎 뒤 부위에 메쉬 소재와 트리코트 원단을 적용해 통기성과 활동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 로고 자수와 지퍼풀러에 포인트 컬러를 적용해 스테노 재킷과 코디해서 입기 좋다.

정동혁 네파 마케팅본부 전무는 “네파 프리모션 재킷은 지난해부터 날씬해 보이는 핏과 뛰어난 착용감으로 ‘전지현 재킷’으로 불리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네파의 대표적인 기능성웨어 시리즈로 올해 예쁜 운동복이 운동에 대한 동기를 불러일으킨다는 점에 착안해 팬츠 제품도 함께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