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준표 “어중이떠중이 모아서 내본들 국민들에겐 감흥 없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송종호 기자
입력 2018-03-20 13: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사진=연합뉴스]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는 20일 6·13 지방선거에 나서는 더불어민주당 후보군을 두고 “깜도 안 되는 몇 사람들이 설친다고 후보 풍년이냐”고 깍아내렸다.

홍 대표는 이날 오전 당사에서 열린 지방선거 총괄기획단 회의에서 “오늘 언론에도 일부 나왔는데, 한국당이 인물 기근이라고 나는 생각하지 않는다. 그럼 민주당은 인물 풍년인가”라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우리는 선거를 할 만한 핵심적 인물 한두 사람씩만 있으면 되는 것”이라며 “어중이떠중이 모아서 인물군이라고 언론에 내본들 국민들에겐 감흥이 없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어 “물론 야당이 된 우리당 후보가 되려니 바로 (수사기관이) 내사 들어가고 수사 들어가고, 전국적으로 검찰·경찰 동원하고 야당인사 뒷조사하고 걸핏하면 압수수색하고 하지만, 사냥개가 준동한다고 해서 국민들이 거기에 현혹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홍 대표는 문재인 대통령 발의 예정인 개헌안과 관련해서 “지방선거용 개헌이란 게 명확해졌다”라며 “우리나라는 해방 이후 대통령발 개헌을 한 건 거의 독재정부 시절”이라고 비판했다.

또 “개헌은 국회에서 여야 합의로 하는 것이다. 개헌은 안 될 게 뻔하다”고 점쳤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