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영상] '나혼자산다' 기안84, 박나래와 열애설? "나때문에 미안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03-20 11: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MBC 제공]

MBC '나 혼자 산다' 기안84가 박나래에게 사과했다.

1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에서는 '나 혼자 산다' 5주년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전현무, 한혜진, 이시언, 박나래, 기안84, 헨리, 황지영 PD가 참석했다.

최근 기안84가 연재하는 웹툰 '복학왕'에 '오늘부터 1일인거야~!'라는 대사가 삽입돼 박나래와의 열애를 암시하는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일었다.

이와 관련 기안84는 "박나래와는 좋은 오빠 동생으로 지내고 있다"며 해당 대사는 편집 중 발생한 실수라고 설명했다.

박나래가 "저도 깜짝 놀랐다"고 말하자 기안84는 "박나래에게도 미안했다"고 덧붙였다. 그러자 박나래는 "저는 즐기고 있다"고 화답해 웃음을 줬다.

이날 기안84는 "썸 때문에 사귀지도 다른 사람을 만나지도 못한다. 박나래와는 정말 친한 동생이다. 사회적인 분위기가 박나래와 열애로 가고 있다. 내가 만약 다른 사람을 만나도 욕먹을 것 같다"고 남모를 고민을 토로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전현무, 기안84, 박나래, 한혜진, 이시언, 헨리가 고정 출연 중이며,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