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YMC-스타라이브, '막말 논란'에 결국 대국민 사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유대길 기자
입력 2018-03-19 22: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그룹 워너원이 1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스탠포드 호텔에서 열린 워너원 2nd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 발매 기념 기자회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워너원 멤버들이 19일 오후 스타라이브 영상 도중 정산 관련 불만을 표출하는가 하면 입에 담기 힘든 말까지 인터넷을 통해 퍼지면서 대중의 비판을 받고 있다.

공개된 영상은 멤버들이 대기실에서 자유롭게 대화를 나누는 모습을 담았으나, 다소 과격한 대화 내용이 그대로 전해지며 논란을 일으켰다. 이 영상은 이날 오후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등을 통해 퍼졌다.

이에 대해 엠넷 측은 "실수로 송출된 것"이라는 해명을 했지만 파문은 확대되고 있다. 

[이하 워너원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워너원입니다.
저희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팬 분들께 죄송한 마음에 직접 사과드리고자 글을 올립니다.
금일 라이브 방송에 앞서 팬분들께 좋지 못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실망감을 안겨드려 죄송합니다. 깊이 반성하며 앞으로 언제 어디서든 모든 행동에 신중하고 겸손한 그리고 성숙한 워너원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이 보내주시는 과분한 사랑 항상 잊지 않고 생각하며 더욱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모든 분들께 실망과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워너원 올림

[이하 YMC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YMC입니다.
금일 스타라이브 방송 준비 과정에서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한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컴백을 앞두고 워너원을 사랑해주시고 응원에 주시는 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며 현재 유포된 일부 영상에서 실제 사용되지 않는 말까지 확대 및 재생산되는 상황 또한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추후 동일한 일이 발생되지 않도록 신중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워너원 멤버들이 끝까지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이하 엠넷닷컴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타라이브 입니다.
금일 진행된 방송과 관련, 워너원을 비롯한 워너원을 아껴주시는 모든 팬들과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추후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서비스를 보완 및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다시금 워너원을 비롯한 워너원 팬분들,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죄송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