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유기 반려동물 사료 892kg 기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석유선 기자
입력 2018-03-19 19: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동물자유연대 반려동물복지센터에 ‘헬스익스텐션’ 기부

16일 오후 롯데닷컴 샤롯데봉사단은 동물자유연대 반려동물복지센터를 찾아 견ㆍ묘사 청소와 함께 사료 892kg을 기부했다.[사진=롯데닷컴 제공]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은 지난 16일 자사의 샤롯데봉사단이 동물자유연대 반려동물복지센터에 방문, 유기동물을 위한 사료기부 및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롯데닷컴 전략상품실 박광석 상무를 비롯해 롯데닷컴의 반려동물전문관 ‘미미뚜뚜(MIMI TOUTOU)’ TF팀 소속 MD등 총 14명이 함께했다. 

이들은 견사와 묘사 청소를 비롯해 유기동물과 놀아주는 한편 미국 최고급 사료 브랜드로 정평 난 ‘헬스익스텐션’의 그레인프리 사료 892kg(약 800만원 상당)을 기부했다. 이 사료는 특히 반려견이나 묘에게 유해할 수 있는 화학방부제와 항산화제, 인공색소, 인공향료 등은 일절 사용하지 않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롯데닷컴은 유기동물 문제에 관한 사회적 관심을 위해 2015년부터 동물자유연대 반려동물복지센터에서 사료기부와 견사청소, 강아지 산책 등 봉사활동을 진행해오고 있다. 작년 9월에는 추석을 앞두고 사료 969kg과 애견용 추석빔을 선물했으며, 12월에는 약 1300kg의 사료를 기부한 바 있다.

한편 롯데닷컴은 반려동물전문관 ‘미미뚜뚜(MIMI TOUTOU)’에서 오는 25일까지 ‘멍멍위크 강아지 인기상품전’을 진행한다. 1만원 이상 강아지 용품 구매 시 20%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3월 중 모든 고객에 최대 10% L.POINT 적립과 1만원 이상 상품 구매 시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