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야외 나들이 … 신용카드로 누릴 수 있는 혜택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운 기자
입력 2018-03-19 13:5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아이클릭아트]

본격적으로 기온이 오르기 시작하면서 야외 나들이를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번 주 후반부터는 서울 날씨가 15도 이상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 본격적인 야외 나들이객들이 크게 늘 전망이다. 이같은 봄철 나들이 및 해외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신용카드사들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신용카드 혜택 정보만 잘 챙겨도 좀더 저렴하게 야외 나들이를 즐길 수 있다.

◆롯데카드 = 롯데카드는 3월 봄맞이 이벤트로 롯데뮤지엄과 63시티 입장권 할인 이벤트 등을 실시한다. 오는 4월 8일까지 롯데뮤지엄에서 진행하는 '댄 플래빈, 위대한 빛' 입장권을 롯데뮤지엄 홈페이지 및 현장 매표소에서 롯데카드로 결제 시 20%를 할인해준다. 롯데카드는 또 오는 21일까지 서울 여의도 소재 63시티 내 아쿠아플라넷63과 63아트를 입장 할 수 있는 '63종합권'을 롯데카드로 현장 결제 시 본인 포함 동반 4인까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우리카드 = 호텔 예약사이트 아고다와 함께 '국내 호텔 숙박료 할인' 이벤트를 오는 4월 15일까지 진행한다. 비자, 마스터, JCB 브랜드로 발급받은 우리카드 고객(신용·체크 포함)은 이달 15일부터 내달 15일까지 '아고다'에서 국내 호텔 숙박료 결제 시 8%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비씨카드 = 비씨카드는 ‘공연 티켓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22일(일요일, 빨간날) 오후 2시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진행되는 뮤지컬 '맨오브라만차'의 티켓을 BC 신용카드로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 티켓과 동일한 등급의 티켓 1장을 추가로 제공한다.
BC카드 라운지 홈페이지를 통해 1인 최대 2매까지(총 4매)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다.
공연 당일 뮤지컬을 관람한 고객을 대상으로 ▲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 경품 당첨 이벤트 등도 현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신한카드 = 신한카드는 3월에 재충전, 기분 전환을 위해 문화, 예술 활동이나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신한카드 이용 시 고객 20명을 추첨해 내셔널지오그래픽 캐리어를 증정한다.

◆현대카드 = 현대카드로 이마트에서 신학기 가구 행사상품 구매시 20%할인, PC 행사상품의 경우 금액별 상품권 증정한다. 가구 상품 구매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PC상품은 21일까지다.

◆KB국민카드 = KB국민카드는 호남, 충청, 제주지역 가구업체에서 KB국민카드로 결제 시 결제 금액에 따라 캐시백을 제공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결제금액 별 캐시백율은 상이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