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생명, 온라인 치아보험 10년치 칫솔 선물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동 기자
입력 2018-03-19 09: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라이나생명]


라이나생명보험이 온라인 치아보험 가입고객에게 10년치 칫솔을 선물로 제공한다.

라이나생명은 치아보험 가입고객의 치과치료만 보장하는 것이 아니라 가입 후 고객의 치아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이나생명 다이렉트 채널에서 19일부터 진행하는 이벤트 기간동안 '(무)9900ONE치아보험' 혹은 '(무)라이나다이렉트치아보험Ⅱ(갱신형)'에 가입하면 10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칫솔 세트(40개)를 받을 수 있다.

칫솔을 자주 교체하지 않을 경우 이가 잘 닦이지 않아 충치나 잇몸병이 생길 수 있으므로 적어도 3개월에 한 번씩 칫솔을 교체해주어야 한다. 이를 위해 치아보험 보장기간인 10년 간 필요한 칫솔 40개를 가입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무)9900ONE치아보험'은 월 9900원의 보험료로 합리적 보장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기존의 온라인 보험가입의 어려움을 크게 개선해 발생빈도가 높고 꼭 필요한 보장항목만 넣어 보험료를 낮췄다.

이 상품은 발생 빈도가 높은 충치(치아우식증), 재해를 원인으로 한 충전치료 및 크라운치료를 보장한다. 때우는 충전치료는 개수·치료소재 제한 없이, 씌우는 크라운치료는 2년 이후 개수 제한 없이 모두 보장한다.

'(무)라이나다이렉트치아보험Ⅱ(갱신형)'은 20세부터 50세까지 가입할 수 있는 라이나생명의 대표적인 치아보험의 온라인 전용 상품이다.

이번 이벤트는 계약자 1인당 1회 참여할 수 있으며, 2회차 보험료 납입 후 유지고객에게 선물이 전달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