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오늘의 추천 뮤직
검색
4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AJU★현장] 업텐션 '우신' 눈물의 복귀 "도망치듯 떠나 팬들에게 미안"

장윤정 기자입력 : 2018-03-16 14:46수정 : 2018-03-16 18:16
 

[사진= 티오피미디어 제공]


그룹 업텐션(UP10TION)의 우신이 1년만에 활동에 복귀한 소감을 전했다. 그는 "도망치듯 떠나 팬들에게 미안했다"며 눈물을 보였다. 

1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업텐션의 첫 번째 정규 앨범 ‘UP10TION 1st INVITATION’ 쇼케이스에 업텐션이 참석했다. 업텐션은 건강상의 문제로 활동을 중단했던 멤버 우신이 합류해 '완전체'로 돌아왔다.

우신은 "복귀한 이유는 팬들 때문이다. 사실 도망치듯 떠난 게 맞다. 팬들때문에 돌아왔다"며 감정이 벅차오른 듯 말을 이어가지 못하고 결국 눈물을 보이고 말았다. 

우신은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다. 내가 없는 동안 앨범이 3개가 나왔다. 멤버들이 저 없이도 열심히 해준 것 같아서 고맙다"고 지난 공백 기간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어 우신은 "잘 쉬고 돌아왔으니까 열심히 하겠다. 고맙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어 멤버 선율이 "우신이 없는 동안 서로에게 애틋한 감정을 가질 수 있어서 좋았다. 우신과 첫 정규 앨범을 함께 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밝혔다.

선율은 “애틋했다. 첫 정규 앨범을 우신과 함께 해 기쁘다”라고 덧붙였다.

지난 15일 공개된 정규 앨범은 첫 번째 트랙 ‘INVITATION’부터 마지막 트랙 ‘예고 없이 (I need you)’까지 총 11개 곡으로 구성됐다. 타이틀곡 ‘CANDYLAND’는 너와 나 둘만의 세상을 의미, 업텐션은 새로운 판타지 세계를 만들어 환상 속 남자로 거듭났다.

한편 우신은 지난 2016년 연말 MC로 함께 활동하던 아이오아이의 '전소미'와 함께 찍은 영상과 관련된 논란으로 무분별한 악플과 루머에 시달려오다 1년여간 활동을 중단했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